광고닫기

Los Angeles

66.0°

2020.11.28(Sat)

램파드 첼시 감독의 경계, "베일 합류 토트넘, 톱 4 가능"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09/18 08:24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강필주 기자] 프랭크 램파드 첼시 감독이 가레스 베일(31)의 토트넘 합류에 대해 언급했다. 

18일(한국시간) 영국 매체 '메트로'에 따르면 램파드 감독은 오는 21일 영국 런던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열리는 리버풀과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를 앞두고 가진 기자회견에서 "베일은 놀라운 선수다. 토트넘 시절 믿을 수 없는 개인 기량을 지닌 선수였다는 아주 잘 기억하고 있다"고 밝혔다. 

실제 램파드 감독은 첼시 선수 시절 베일과 여러 차례 맞붙었다. 램파드 감독은 "우리는 멀리서 그가 레알 마드리드에서 엄청난 성공을 거두는 모습을 지켜봤다"면서 "토트넘에 그가 온다면, 곧 그럴 것이라고 보고 있지만 그는 분명 토트넘의 스쿼드에 엄청난 도움이 될 것이라고 본다"라고 강조했다. 

또 그는 "물론 토트넘은 원래 좋은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챔피언스리그 진출 이상의 도전이 기대되는 팀이 될 것"이라면서 "토트넘은 환상적인 선수들을 가졌고 베일을 얻으면 확실한 한 명을 추가하는 셈이다. 베일은 내가 생각하는 지난 4~5시즌 동안 세계 최고 선수 중 한 명"이라고 경계심을 숨기지 않았다.  

램파드 감독은 조세 무리뉴 감독이 이끄는 토트넘이 베일의 가세로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이 걸린 프리미어리그 톱 4 진출 가능성을 한층 높일 것이라고 예상했다. 토트넘은 지난 시즌 6위에 턱걸이, 유럽 대항전을 힘겹게 확정지었다. 첼시는 4위로 챔피언스리그 진출을 확정한 만큼 라이벌의 공격력 강화에 신경을 쓰고 있다. /letmeout@osen.co.kr

강필주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한청수 한의사

한청수 한의사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