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66.0°

2020.11.28(Sat)

이한결X남도현(H&D), 굿바이 앨범 신곡 ‘우산’ MV 티저 공개.."몽환+다크"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09/18 16:55

[OSEN=지민경 기자] 그룹 이한결, 남도현(H&D)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포토북 앨범 신곡 ‘우산’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늘(19일) 이한결, 남도현(H&D)은 공식 SNS를 통해 굿바이 스페셜 포토북 앨범 ‘Umbrella’(엄브렐라)의 타이틀곡 ‘우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이한결, 남도현(H&D)은 기존 강렬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사뭇 다른 몽환적이면서도 다크한 매력으로 180도 달라진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이한결, 남도현(H&D)은 헤어진 이후의 감정을 비 오는 날 우산에 빗대어 표현한 감성적인 힙합 알앤비 장르이자 남도현의 자작곡으로 굿바이 앨범을 발매한다고 알렸다. 이어 몽환적인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과 스페셜 앨범 ‘Umbrella’ 문구가 담긴 재킷 이미지를 연달아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음도 알린 바 있다. 
     
지난 4월 첫 번째 미니앨범 ‘SOULMATE’(소울메이트) 발매 이후 약 5개월 만에 컴백하는 이한결, 남도현(H&D)의 ‘우산’은 남도현의 자작곡으로, 그동안 시도하지 않았던 힙합, 알앤비를 비롯해 몽환적, 클래식한 모습 등 다양한 스타일링과 콘셉트로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이한결, 남도현(H&D)은 굿바이 스페셜 앨범을 자신들의 다양한 색깔을 담은 포토북으로 제작, 포토앨범을 한정 판매할 것이라 밝혔고, 제작되는 포토앨범은 124P 포토북과 포토카드 그리고 초도 한정으로 증정되는 포스터 등 알찬 구성과 타이틀, 수록곡이 담긴 CD까지 담아내 소장가치를 높였다. 
     
또한 이한결, 남도현(H&D)은 이번 굿바이 스페셜 앨범을 끝으로 포켓돌스튜디오에서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신인 보이그룹 멤버로 합류해 완전체로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 밝히며 차세대 보이그룹의 새로운 돌풍을 몰고 올 것도 예고했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을 알린 이한결, 남도현(H&D)의 스페셜 앨범 ‘Umbrella’는 오는 23일(수)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k3244@osen.co.kr

[사진] 포켓돌스튜디오

지민경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이선민 변호사

이선민 변호사

황세희 박사

황세희 박사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