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67.0°

2020.10.23(Fri)

프로미스나인, 신곡 'Feel Good' 안무 영상 공개..팬 위한 깜짝 선물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09/18 17:37

[OSEN=지민경 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8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My Little Society(마이 리틀 소사이어티)’ 타이틀곡 ‘Feel Good(필 굿)(SECRET CODE)’ 안무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프로미스나인은 음악방송에서 주로 선보이는 무대 의상이 아닌 자유로운 복장을 하고 카메라 앞에 섰다. 각자 편안한 트레이닝복을 입었음에도 멤버들은 자신만의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음악이 시작되자 프로미스나인은 마치 실제 무대에 선 것처럼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안무 연결 동작과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군무 등이 컴백을 위해 압도적인 연습량을 가진 멤버들의 노력을 체감케 한다.

‘Feel Good (SECRET CODE)’은 솔직한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며 느끼는 즐거움을 담은 곡이다. 어떤 모습이든 그대로 보여줘도 괜찮은 ‘우리의 공간’으로 초대한다는 내용을 담아 아홉 멤버의 활기차고 밝은 에너지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노래로, 한층 성숙해진 프로미스나인을 만나볼 수 있다.

세 번째 미니앨범 ‘My Little Society’로 1년 3개월 만에 돌아온 프로미스나인은 19일 오후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 무대에 오르며, 음악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오프더레코드 제공

지민경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