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76.0°

2020.10.27(Tue)

정용화 "앞으로 물질적인 선물 안 받겠다, 여러분 위해 쓰시길♥" [★SHOT!]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09/21 09:16

[OSEN=하수정 기자] 가수 정용화가 팬들에게 앞으로 선물은 마음만 받겠다며 "더 크게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씨엔블루 정용화는 지난 2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용화입니다. 지금껏 활동하면서 여러분들께 많은 선물들을 받아왔습니다. 여러분들의 큰 사랑 너무 너무 감사하게 잘 받아왔어요! 하지만 이제는 물질적인 선물이 아닌 마음만 받으려고 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저를 위한 선물이 아닌 여러분들을 위해 쓰셨으면 하는 마음에 결정을 내리게 되었어요!! 물질적인 선물 말고 더 큰 목소리로 응원해 주세요!!!!!! 그럼 저도 더 크게 보답할게요! 감사합니다 여러분 우리 모두 건강합시다!!!♡"라며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정용화는 또 다른 SNS를 통해서도 "제 마음 알죠~~?♡ 지금까지도 감사했고 앞으로도 감사할 거고 잘 부탁해요"라고 덧붙였다.

이날 정용화의 공식 홈페이지에는 "오랜 시간 동안 정성을 모아 보내주셨던 선물에 대해 정용화와 신중하게 논의한 결과, 2020년 10월 19일 부터 팬레터 및 기부증서를 제외한 모든 선물을 받지 않는 것으로 결정했습니다"라며 "단, 국내외 팬미팅, 작품 현장의 경우 기존과 동일하게 사전 조율 후 진행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사전 공지를 통해 별도 신청 안내를 드릴 예정입니다"라고 알렸다.

또한, "2020년 10월 18일 11:59PM 까지 FNC 사옥으로 도착한 선물에 한해 정용화에게 전달될 예정이며, 이후 팬레터 및 기부증서를 제외한 선물은 정용화에게 전달되지 않고 일괄 반송 처리 또는 무통보 폐기 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라며 선물을 받지 않겠다고 했다. 

한편, 정용화는 지난 5월 신곡 '너, 나, 우리(Would you marry me?)'를 발표했고, SBS 예능 '트롯신이 떴다' 등에서 활약했다.
 

/ hsjssu@osen.co.kr

[사진] OSEN DB

하수정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박동익 공인 세무사

박동익 공인 세무사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