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67.0°

2020.10.21(Wed)

'최파타'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한복 잘 어울리는 멤버? 현진..머리 길어 무사 같아"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09/21 21:23

[OSEN=이승훈 기자] '최화정의 파워타임'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이 현진의 한복 콘셉트 소화력을 칭찬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최파타')에는 신곡 'Back Door'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스트레이 키즈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최파타' 스트레이 키즈는 "방찬은 다른 스케줄 때문에 불참했다"면서 일곱 멤버만 출연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최파타' 스트레이 키즈 현진은 "1년 정도 길렀다", 필릭스는 "피스를 붙인 거다. 너무 마음에 든다"며 금발 탈색과 긴 헤어스타일로 변신하게 된 소회를 밝혔다.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은 "도전 해봤는데 쉽지 않더라. 관리가 안 된다. 너무 힘들어서 포기했다"고 덧붙였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14일 첫 번째 정규앨범 리패키지 'IN生'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Back Door(백 도어)'는 전작 '神메뉴(신메뉴)'의 흥을 계속해서 즐기고 싶다면 'Back Door'로 들어와 함께 하자는 초대장과 같은 곡으로 관계자 외 출입 금지 공간에 들어선 듯 짜릿함으로 글로벌 K팝 팬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특히 스트레이 키즈는 페스티벌 분위기를 내기 위해 어쿠스틱과 신스 등 다채로운 악기들을 활용했고, 곡 중간중간 독특한 음악 장치를 넣어 독보적인 사운드를 완성했다. 스트레이 키즈 특유의 분위기와 익살스러운 퍼포먼스도 킬링 포인트. 

특히 스트레이 키즈는 새 앨범 초동 판매량 23만장 돌파는 물론, 해외 23개 지역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자체 최고 신기록을 달성했다. 이에 스트레이 키즈 창빈은 "'신메뉴' 때도 많은 사랑을 주셔서 부담이 있었는데 이번에도 사랑해주셔서 기분이 너무 좋다. 날아갈 것 같다"고 팬들을 향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오늘(22일) 생일을 맞이한 스트레이 키즈 승민은 "한이 제일 먼저 축하해줬다"며 멤버들과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은 "멤버들이 생각했을 때 한복이 가장 잘 어울리는 새신랑 같은 멤버는 누구냐"라는 질문에 현진을 손꼽으며 "개개인적으로 다른데 나는 현진이 형이 머리도 길게 하니까 무사 같았다"고 말했다. 리노는 "나도 스타일링을 잘 해주셔서 잘 어울리는 것 같다. 멤버 모두가 잘 어울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는 지난 14일 첫 번째 정규앨범 리패키지 'IN生'을 발매했다.

/seunghun@osen.co.kr 

[사진]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이승훈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박동익 공인 세무사

박동익 공인 세무사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