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57.0°

2020.10.29(Thu)

손 소독제 대용량 500 ml 7개 29달러 파격 세일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LA중앙일보] 기사입력 2020/09/23 14:14

리턴 투 네이쳐스 세정제

리턴 투 네이쳐스 세정제

이제는 마스크 착용을 하지 않는 일상생활은 부자연스럽고 불안하기만 하다. 가방 속, 차 안, 손이 닿는 주변에는 손 소독제가 항시 놓여 있어야 마음이 놓인다.

생활필수품이란 일상생활에 반드시 있어야 할 물품이다. 마스크는 내 얼굴에 직접 착용을 하기에 마스크의 선택과 사용법엔 꽤 익숙해지고 신중해졌다.

손 소독제는 에탄올 함유랑 60-70% 이상 정도만 체크 포인트로 삼는 경우가 일반적으로, 마스크에 비해서는 관대한 편이다.

성분표를 분석하고, 피부 특성을 고려하는 등 안정성이 검증된 착한 제품을 고르기 위해 꼼꼼히 선택해야 하는 화장품처럼, 손 소독제 역시 피부와 직접 맞닿는 제품인 만큼 신중히 선택해야 할 필요가 있다. 또한, 일상생활에 항시 있어야 할 상품이니, 휴대 여부도 구매 결정에 매우 중요한 요소다.

핫딜에 판매되고 있는 리턴 투 네이처 손 소독제는 이 모든 것을 갖춘 생활필수품용 소독제이다. 에탄올 70% 고함량 겔타입 제품이다. 시중에 판매되는 소독제들은 대부분 애탄올 62% 함량이나, 리턴 투 네이처 소독제는 70% 에탄올 함유로 강력한 살균세정 효과가 99.9%를 자랑한다.

리턴 투 네이쳐는 폐렴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농녹균, 바실러스, KCL 등과 접촉 1분 후면 균수 감소율을 확연하게 알 수가 있다.

세정력도 중요하지만, 피부에 직접 닿고 자주 사용하는 제품이니 피부 안전도 무시할 수 없다. 식물성 보습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유해하고 안전하며, 피부의 컨디션까지 생각하는 착한 소독제이다. 또한, 100ml 용량으로 일상생활에서 휴대하며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펌프와 용기 또한 순수 국내산을 사용해서 잦은 사용에도 걱정 없이 튼튼하다.

현재 핫딜에서 리턴 투 네이처 손 소독제(100ml)를 5개에 12.50달러에 판매하며, 대용량 500ml는 7개를 29달러에 판매하며 구매 시 100ml 2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을 선사하고 있다.

▶상품 구매하기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