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68.0°

2020.10.23(Fri)

'보이스트롯' 김다현X더원 두 번 보기 힘든 듀엣 탄생..아주 특별하 결승전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09/23 21:52

'보이스트롯' 제공

[OSEN=박판석 기자] ‘보이스트롯’ 가창력 신(神)이 뭉쳤다. '청학동 천재' 김다현과 감성 보컬 더원이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MBN 200억 프로젝트 '보이스트롯'(기획/연출 박태호)에서는 장장 8개월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대망의 결승전이 펼쳐진다. 결승전은 오후 8시 30분에 특별편성돼 4시간여 동안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보이스트롯'은 지난주 시청률 13.9%를 기록하며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 1위에 올랐다. 이는 '보이스트롯' 자체 최고 시청률이자, MBN 개국 이래 최고 성적이다.

'보이스트롯'은 톱스타 80명이 출연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라는 사상 최초의 기획으로 첫방 전부터 방송가 안팎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후 랩 트로트, 뮤지컬 트로트, 레게 트로트 등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며 대한민국을 뒤흔들었다.

지난 준결승전에서는 홍경민, 슬리피, 김다현, 조문근, 황민우, 박세욱, 추대엽, 박상우, 박광현, 문희경 등 최종 생존자 10인이 확정되었다. 이번 주 방송되는 결승전에서는 듀엣 미션과 개인 미션 합산 점수를 통해 TOP3가 선정된다. TOP3는 현장에서 공개되는 주제 미션을 통해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또한, 결승전은 서바이벌 사상 최초로 전문가 평가단 40인과 출연자 대기실, 무관중 무대까지 삼원 중계로 진행된다. 결승전만의 신개념 언택트 서바이벌을 보여줄 예정이다.

무엇보다 결승전에는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스타들이 최종 10인의 듀엣 파트너로 출연, 역사적인 컬래버레이션으로 안방을 경이로움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이 가운데 가장 강력한 우승 후보로 꼽히는 김다현은 더원과 함께 듀엣 미션을 꾸민다. 김다현은 “더원 삼촌과 함께 하면 1등 한다고 하더라”라는 귀여운 포부를 밝혀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더원은 “국악과 애절한 정통 발라드 창법이 어우러진 최초의 무대”라고 남다른 기대감을 드러냈다고 한다.

뒤이어 공개된 김다현과 더원의 듀엣 무대는 절절한 감성과 소름 끼치는 고음으로 현장을 압도했다는 후문. 이런 가운데 “김다현 양에게는 핸디캡이 될 수 있다”, “대단한 소리꾼이다” 등 극과 극 심사평이 엇갈렸다고 해, 그 결과에 궁금증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김다현의 눈물에 현장은 오열 바다가 되었다고 해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한편 '보이스트롯' 최종회에는 결승전 TOP10을 지원하기 위해 화려한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차태현, 에일리, 더원, 김용임, 딘딘, 테이, 육중완, 김수찬, 오승근, 진주 등이 출연해 TOP10과 전율의 듀엣 무대를 완성한다. 과연 1억 상금과 함께 '보이스트롯'의 전설이 될 최후의 1인은 누가 될까. '보이스트롯' 최종회는 25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MBN을 통해 방송된다./pps2014@osen.co.kr

박판석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