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66.0°

2020.10.24(Sat)

'놀면 뭐하니' 지미유X환불원정대, 믿고 보는 케미.."놀라운 기적 기대해주길"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09/24 21:15

[OSEN=지민경 기자] MBC ‘놀면 뭐하니?’가 믿고 보는 토요일 대표 예능으로 시청자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엄정화-이효리-제시-화사가 모인 걸그룹 ‘환불원정대’의 탄생에서 시작된 이번 프로젝트는 2020년 여름을 강타한 혼성그룹 싹쓰리와 전혀 다르게 한 편의 시트콤을 펼치며 시청자를 매료시키고 있다.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 작가 최혜정)의 중심에는 ‘환불원정대’와 ‘신박기획’을 이끄는 제작자 ‘지미 유’(유재석)가 있다. 가발 하나로 과거 부캐의 그림자를 완전히 벗고 새롭게 탄생한 그는 ‘환불원정대’ 멤버들과 ‘신박기획’을 하나로 이으며, ‘음악’보다는 ‘사람’이 중심인 거대한 서사를 쌓아가고 있다.

걸그룹 ‘환불원정대’의 데뷔를 목표로 제작자 ‘지미 유’가 ‘신박기획’을 설립하고 매니저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은 하나의 성공 스토리를 떠오르게 만든다. ‘지미 유’가 모든 상황을 조율하고 ‘환불원정대’ 멤버들과 ‘신박기획’ 직원들의 신뢰를 쌓아가는 과정에서 그가 진정한 ‘톱100귀’ 제작자로 또 어떤 능력을 보여줄지 기대하고 응원하게 만든다.

‘싹쓰리’와 같은 음악 프로젝트가 아닌 전혀 새로운 방식으로 풀어낸 ‘놀면 뭐하니?’의 ‘환불원정대’는 시청률과 화제성에서 최정상을 차지며 적수 없는 토요일 대표 예능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지미 유’와 함께 ‘환불원정대’, ‘신박기획’ 멤버들이 보여주는 핵폭탄급 웃음은 장기화된 코로나19의 여파로 지친 시청자에게 마음 놓고 웃을 수 있는 활력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 주 방송에서 ‘환불원정대’의 첫 스케줄을 시작으로 좌충우돌하는 이들의 이야기가 예고된 가운데, 시간이 갈수록 더욱 끈끈해지는 ‘환불원정대’와 ‘신박기획’ 식구들의 팀워크가 얼마나 큰 시너지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놀면 뭐하니?’ 측은 “‘환불원정대’ 멤버들과 ‘신박기획’ 직원들에게 실력을 의심받던 ‘지미 유’가 누구도 예상치 못한 순간에 가져올 놀라운 기적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해졌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고스타-유산슬-라섹-유르페우스-유DJ뽕디스파뤼-닭터유-유두래곤 등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놀면 뭐하니?’

지민경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박유진 변호사

박유진 변호사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