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58.0°

2020.11.23(Mon)

문빈&산하, 'Bad Idea' 퍼포먼스 MV 깜짝 공개..뜨거운 에너지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09/24 21:20

[OSEN=지민경 기자] 문빈&산하(ASTRO)의 신곡 'Bad Idea'(배드 아이디어) 퍼포먼스 뮤직비디오가 깜짝 공개됐다.

오늘(25일) 정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아스트로 공식 유튜브와 SNS를 통해 문빈&산하(ASTRO) 첫 번째 미니 앨범 'IN-OUT'(인아웃)의 타이틀곡 'Bad Idea'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에는 문빈&산하(ASTRO)의 연기와 스토리가 돋보였던 뮤직비디오와 또 다른 매력이 담겨 있다. 퍼포먼스 버전은 파워풀하면서 부드러운 안무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장면들로만 영상을 가득 채워져 더욱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독무에서 페어안무 그리고 댄서들과 함께하는 후렴구까지, 곡의 흐름에 맞춰 뜨거운 에너지를 쏟아내는 문빈&산하(ASTRO)의 모습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한편, 문빈&산하(ASTRO)는 첫 번째 미니 앨범 'IN-OUT'의 타이틀곡 'Bad Idea'로 무대 위 '절제된 다크 섹시'를 발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문빈&산하(ASTRO)는 첫 유닛 앨범으로 해외 차트 상위권에 랭크 됐을 뿐만 아니라 가온차트 주간 소매점 앨범 차트 2위,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며 국내외 인기를 증명했다.

이처럼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는 문빈&산하(ASTRO)는 오늘(25일) 오후 5시 KBS2 '뮤직뱅크'에서 만날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판타지오

지민경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박유진 변호사

박유진 변호사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