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79.0°

2020.10.31(Sat)

'런닝맨' 박준형X에일리X강남X에버글로우 이런, 해외파 게스트 총출동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09/25 02:16

SBS 제공

[OSEN=박판석 기자] '런닝맨'에 해외파들이 뜬다.

오는 27일(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의 케미가 대폭발한 불꽃 튀는 무역 전쟁 레이스가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멤버들이 무역가와 관세사로 분한 글로벌 무역 레이스로 꾸며져 무역가 팀은 ‘LA 러버’ 김종국의 아메리카 팀과 ‘아시아 프린스’ 이광수의 아시아 팀으로 진행됐다.

런닝맨 대표 ‘반칙왕’ 이광수의 잔머리와 ‘스파르타꾹스’ 김종국의 힘 대결이 기대를 모은 가운데, 두 팀의 신경전과 더불어 김종국에게 맞서 고군분투하는 이광수 모습에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또한 관세사 팀 유재석과 지석진은 오래된 부부를 연상케 하는 티격태격 케미로 웃음을 선사했다. 무역가 두 팀을 중재하는 막강한 힘을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두 팀에게 휘둘리며 짠내 폭발 레이스를 펼쳤다.

이날은 글로벌 무역 레이스답게 해외파 게스트 박준형X에일리X강남X에버글로우 이런이 출격해 레이스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박준형은 예측할 수 없는 자유분방함과 ‘아메리카식 리액션’으로 활기를 더했다. 에일리는 신곡 ‘우리 사랑한 동안’을 최초 공개해 명불허전 발라드 여왕의 컴백을 알렸고, 남자 멤버들도 공포에 떨게 한 에이스로 활약했다.

또한 강남은 엉뚱한 말솜씨로 재치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고, 에버글로우의 이런은 신곡 ‘LA DI DA’로 파워 댄스를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멤버들의 케미가 돋보인 불꽃 튀는 글로벌 무역 레이스는 오는 27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pps2014@osen.co.kr

박판석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조앤 박 재정전문가

조앤 박 재정전문가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