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64.0°

2020.10.25(Sun)

"남도현→이한결" 포켓돌스튜디오 신인 'BAE173' 데뷔 임박, 트레일러 영상 공개[공식]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09/30 03:02

BAE173

[OSEN=김은애 기자] 포켓돌스튜디오에서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신인 보이그룹 ‘BAE173’이 오늘(30일) 단체 프로필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30일) 포켓돌스튜디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인 보이그룹 BAE173(도하, 준서, 무진, 한결, 제이민, 영서, 빛, 유준, 도현)의 단체 프로필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고 공개된 영상은 멤버 전원이 청량하게 앉아 있는 모습으로 시작해 밤하늘과 번개로 어두워지며 ‘BAE173’ 로고가 나타나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앞서 BAE173은 그룹명 공개와 함께 단체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고 ‘BAE173’은 ‘BAE’와 숫자 ‘1’, ’73’이 합쳐져 탄생했으며 ‘다른 누구보다 먼저’, ‘내사랑,허니’, ‘최애’를 의미하는 ‘Before Anyone Else’의 약자 ‘BAE’, 완벽함을 뜻하는 숫자 ‘1’, 행운의 숫자 ‘73’으로 팬들에게 가장 완벽한 그룹으로써 첫 번째 그룹이 되겠다는 포부와 무한한 가능성과 실력으로 최애돌이 되겠다는 함축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고 전한 바 있다.

또 그룹명과 함께 공개된 로고는 ‘173’의 숫자들을 함축적으로 표현해 번개 모양의 심볼로 만들었으며, 아주 밝은 빛을 의미하는 번개처럼 BAE173만의 음악과 비주얼, 퍼포먼스로 가요계에 화려하고 밝은 빛을 비추며 신선한 충격을 가져다 줄 것이라는 의미를 담아 이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해 포켓돌스튜디오는 차기 신인 보이그룹을 론칭 준비에 돌입했다고 알리며 눈길을 끌었고, 보이그룹의 멤버는 다양한 매력과 뛰어난 실력을 갖추고 있어 차세대 보이그룹의 새로운 돌풍을 몰고 올 것이라고 전해 베일에 가려진 멤버들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지난 4일 남도현을 시작으로 빛, 도하, 영서, 무진, 제이민, 유준, 준서, 한결의 프로필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기대감을 증폭시켰고, 오늘(30일) 단체 프로필 트레일러 영상을 시작으로 개인의 이미지를 담은 개인 프로필 트레일러 영상 릴레이를 이어갈 예정이다.

단체 프로필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초읽기에 들어간 포켓돌스튜디오 신인 보이 그룹 ‘BAE173’은 올 하반기 데뷔를 앞두고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포켓돌스튜디오

김은애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조앤 박 재정전문가

조앤 박 재정전문가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