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또봉이통닭 미주 가맹점 모집 외'

또봉이통닭 미주 가맹점 모집

또봉이통닭이 미주지역 가맹점을 모집한다. 쉬운 기술이전과 간단한 시설장비를 통해 신규창업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봉이통닭은 한국내 560개 매장이 있고 2019년 3월 치킨브랜드 평판 1위에 올랐다. 한국 인기 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가 대폭 상승했다. 또봉이 치킨은 옛날통닭의 참맛을 재현해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다. 튀김옷이 얇아 바삭하고 속살의 탱글한 육즙과 쫄깃함이 살아있다. 생닭을 잡아 통으로 가마솥에서 튀겨내던 맛, 닭의 기름이 쏙 빠져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자랑한다.
▶문의: (213)770-1212

앰그린솔라 6개월 페이먼트 면제

앰그린솔라에서 스페셜 프로모션중이다. A-첫 6개월 월페이먼트, B-자동차 충전기 무료설치중 한가지를 선택하면 된다. A 혜택은 첫 6개월동안 월 페이먼트 면제다. 앰그린이 비용부담해 페이먼트를 내지 않아도 된다. B 혜택은 앰그린솔라를 설치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전기차 충전기를 설치해준다. 앰그린의 솔라시스템은 초기 설치비용이 없는게 매력이다. 상담, 디자인, 퍼밋, 시공, 관리까지 책임지고 확실하게 진행한다. 주7일 무료상담한다. 웹사이트는 www.amgreensolutions.com


▶문의: (844)900-1004

농심 짜파구리 용기면 출시

농심 짜파구리가 미국에서 용기면으로 출시됐다. 영화 ‘기생충’으로 전세계적인 화제가 된 쨔파구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짜파게티와 너구리를 합친 짜파구리는 용기면으로 나와 인기몰이에 박차를 가했다. 짜파게티의 섬세한 짜장 맛과 너구리의 매운 해산물 맛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뤄 더욱 색다른 맛을 자아낸다. 용기면에 물과 2개의 스프를 함께 넣고 전자레인지에서 5분30초(1000W 기준)동안 가열하면 간단하게 완성된다. 농심 짜파구리는 가까운 한인마켓에서 판매한다. 농심USA 홈페이지(www.nongshimusa.com)에서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목회자ㆍ사모 위한 법무사반 개강’

퍼시픽 유니버시티(International Pacific University 총장 하워드 이)에서 목회자와 사모를 위한 법무사반을 개강했다. 법무사 공부를 통해 목회활동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목회자들에게는 특별장학금도 지급한다. 퍼시픽 유니버시티는 법무사와 LDA를 배출하는 전문교육기관이다. 법무사강좌는 4개월 과정으로 수료뒤 학교에서 법무사 라이선스를 주고 이후 주정부에 등록하면 법무사로 활동할 수 있다. 법무사 라이선스를 보유하면 은퇴후 법무사로 활동할 수 있다. 한편 세무사 강좌도 연계 운영중이다. 미국 전역에서 줌(Zoom)과 온라인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www.interpacu.com
▶문의: (213)739-1564

연세통증병원 마취전문의 치료

연세통증병원(원장 도성환)은 정확한 진단과 치료로 통증을 관리해준다. 통증의 원인부터 개선방법까지 빠르고 정확하게 진단하고 통증을 치료한다. 마취과 전문의가 통증 전반에 관해 진료하며, 암 통증 같은 악성 통증도 다루는 전문 통증병원이다. 도성환원장은 미국 마취보드와 한국 통증마취보드 전문의 자격증을 함께 보유한 마취과 MD다. 통증의 원인과 해결방법을 정확하게 알고 진단 치료하고 있다. LA한인타운 3가와 하버드 에 위치했다. 메디케어 및 각종 보험을 취급한다.
▶문의: (213)386-8275
(213)444-6255

JC건축 “사장이 직접 시공”

JC건축(JC Construction) 알렉스 최대표는 제너럴 컨트랙터로 건축업계에서 노하우를 쌓은 리모델링 전문가다. 최 대표가 직접 시공해 고객들의 신뢰가 두텁다. 주택과 아파트, 상가 신축 및 증축, 리모델링을 한다. 페인트, 배관, 키친, 배스룸, 전기, 크라운 몰딩, 지붕, 타일, 펜스등 리모델링이 필요한 어떤 부문이라도 커버하고 있다. 부엌, 화장실, 마루, 그래닛 카운터탑 리모델링 전문이다. 공사기간을 지켜 정확하게 시공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애프터서비스까지 철저하게 해준다.
▶문의: (714)615-4922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