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휴대용 아이템부터 실내 공간까지 빈틈없이 살균한다!

UV-C 자외선 파장 박테리아 바이러스 살균 효과
스마트폰, 에어팟, 자동차 키 등 소지품은 늘 소독해야
가정 및 사무실, 상업용 실내를 위한 공간 살균기 출시

방역의 중요성이 다시 쟁점으로 부상하는 가운데 올초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방역 가전이 다시금 뜨거운 화두에 오르내리고 있다. 의류 살균 관리기, 공기청정기를 비롯해 요즘 의 관심은 가정이나 실내의 철저한 방역체계 구축이다 .

일상생활에서 늘 휴대하는 생활용품들은 사용 후 살균이 필요하다. 들고 다니면서 언제 어디서나 살균이 가능한 휴대용 살균기는 방역에 매우 유익하다. 자외선을 통한 살균기는 쉽고 편리하며 안정성이 입증됐다. 살균에 사용되는 자외선은 엄밀히 말하면 UV-C LED Light 라 불리는 단파장 자외선이다.

UV-C 파장은 박테리아와 바이러스에 오염된 물체의 표면에 붙어 있는 병원체의 DNA를 강한 살균력으로 파괴시킨다. 태크 플러스 출처에 의하면 미 보스턴 대 NEIDL와 조명기업 시그니파이 공동 연구에서도 자외선이 바이러스 차단 효과가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 연구에 의하면 바이러스를 자외선에 3초간 노출하면 95%, 6초간 노출하면 99%가 사멸되는 것으로 확인됐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자외선 살균기는 마스크, 스마트폰 등 매일 사용하는 일상 물건을 효과적으로 살균해주며 냄새를 제거해 주는 효과로 탄생됐다. 휴대용 살균기 UVSOL+10은 살균이 이뤄지는 내부가 매우 넓다. 그리고 무선 충전을 채택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살균과 충전이 동시에 가능해 바쁜 현대인에게 유용하며 인체에 유해한 화학 물질을 발생시키지 않아 안전성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다. 애플와치, 에어팟 등과 각종 이어폰, 자동차 키, 열쇠 등의 충전 과 소독이 동시에 가능하며, 단 3분이면 소독이 마쳐진다. 터치방식으로 사용이 편리하며, 커버를 열면 자외선 작동이 자동으로 꺼져 인체에 무해하다.



UVSOL+10 휴대용 살균기는 작은 손가방 사이즈라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간편하다. 코리아데일리닷컴의 핫딜에서 20% 할인된 79.99달러에 판매한다.

일상생활에 접하는 모든 아이템들을 휴대용 살균기에 넣을 수는 없다. 언제 어디든 사용자가 직접 눈에 보이는 모든 물체 표면에 소독이 가능한 휴대용 살균기 제품도 출시됐다. 주로 책상과 의자 ,키보드,마우스 등 표면에 부착되어 있는 사무용품 살균에 적격이다. 약 길이 30Cm의 얇은 막대기의 디자인으로 손에 쉽게 잡히는 그립감과 가벼운 중량으로 무게감적 부담감을 덜었다. 외출 시 가볍게 가지고 다닐 수 있는 휴대감이 돋보인다.

가정으로 배달된 각종 배송 물건들을 받는 즉시 소독할 수 있으며, 공중 화장실 변기, 쓰레기통, 세면대 등 언제 어디든지 모든 물건의 표면 소독이 가능하다. 접촉 면의 위에서 아래 부분을 스캔하는 방식으로 움직이면 된다. 또한, 물품의 표면 소독 뿐만 아니라 공기 중에 떠돌아 다니는 바이러스에 대한 소독까지 함께 이뤄진다. 'UVSOL+06 살균기' 는 블랙, 골드, 레드의 세가지 색상선택이 가능하며, 20% 할인된 79.99달러에 판매한다. 또한, 실내 가정용과 사무실 그리고 상업용으로1,000-2,000스퀘어 피트까지 효과적으로 살균 가능한 대용량 UVSOL+300과 UVSOL+150공간 살균기도 출시됐다.

UV-C Light (단파장 자외선)으로 세균의 DAN를 단시간에 파괴할 수 있어 실내에 떠 다니는 박테리아와 바이러스 살균에 매우 효과적이다. 실내 살균 방식은 외출 시에 살균기를 켜 놓기만 하면 자동으로 실내 공기를 살균한 후 꺼지는 방식이다.

리모트 컨트럴로 편하게 조절이 가능하며, 모션 센서가 부착되어 움직임이 감지되면 자외선 램프가 자동으로 꺼져 인체에 유해한 영향을 주지 않는다. 대용량 공간 살균기는 인파가 많이 모이는 실내 그리고 가정과 사무실 ,상업용 공간이나 학원등에 매우 효과적이다. 핫딜에서 판매하는 대용량 공간 살균기는 1년 워런티가 보장된다. UVSOL+300은 20%할인된 799.99달러, UVSOL+150은 699.00달러에 판매한다.

▶상품 구매하기
▶문의 :213)784-4628 hotdeal.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