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55.0°

2020.11.24(Tue)

‘동상이몽2’ 전진♥류이서, 눈물의 결혼식 공개 “최수종·션 같은 남편 되겠다”[종합]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10/19 16:42

[OSEN=강서정 기자] 그룹 신화 멤버 전진이 아내 류이서와의 결혼식을 단독 공개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전진과 아내 류이서 씨의 결혼식 당일 현장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전진은 결혼식을 앞두고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본격적으로 결혼식이 시작되자 아내 역시 떨리는 마음을 전했고, 두 사람의 사랑의 서약이 시작됐다. 전진은 “최수종, 션 같은 남편이 되겠다”며 자상한 남편이 될 것을 다짐했다.

김구라, 오지호의 축사, 김동완의 축가가 이어진 뒤 전진의 축하 공연이 이어졌다. 사회자 신혜성이 깜짝 준비한 전진의 솔로곡 ‘와(Wa)’에 맞춰 무대를 꾸며야 했던 것. 전진은 초반에는 당황스러워했지만 이내 진지한 모습으로 무대를 꾸미며 결혼식장을 더욱 활기차게 만들었다.

이어 결혼식 피로연에서는 전진의 서프라이즈 이벤트가 공개됐다. 그는 아내가 좋아하는 자신의 솔로곡 ‘좋은 사람’을 축가로 불렀다. 아무것도 모르고 있던 전진의 아내는 감동했고, 두 사람의 달달한 모습이 하객들은 물론 시청자들 가슴까지 따뜻하게 만들었다.

전진은 노래 후 무릎을 꿇고 “평생 책임질게. 사랑해”라며 진심을 고백했다. 이후 하객들의 장미 릴레이가 펼쳐졌고, 전진의 꽃이 엔딩을 장식했다. 전진의 아내는 역대급 서프라이즈 이벤트에 눈물을 흘렸다.

또한 결혼식 사진도 공개됐다. 본식 화보엔 전진·류이서 부부가 성혼선언문을 낭독하거나 결혼식을 성황리에 마친 후 퇴장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들 부부의 얼굴에선 미소가 떠나지 않아 훈훈함을 자아낸다. 

전진·류이서는 지난 9월 27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리며 축복 속에 부부의 연을 맺었다. 결혼식은 코로나19 시국을 감안해 가족, 친지가 참석한 가운데 외부 비공개로 치러졌다. 신화 멤버 전원이 참석, 의리를 지켰다. 사회는 신혜성이, 축가는 김동완과 선배 가수 인순이가 각각 맡았다. 

한편, 전진은 예능프로그램 및 라디오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 방송 캡처, 해피메리드 제공

강서정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