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66.0°

2020.11.26(Thu)

아스트로 문빈X산하, 첫 中 화보 커버 장식..댄디한 가을남자 [화보]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10/19 17:15

[OSEN=지민경 기자] 문빈&산하(ASTRO)가 첫 중국 화보 커버를 장식했다.  

문빈&산하(ASTRO)는 중국 패션 매거진 'K!ND Chic'(카인드 시크)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 속 문빈&산하(ASTRO)는 심플한 자켓과 트렌치 코트 등 댄디한 스타일링으로 가을 분위기를 완성했다. 이어진 개인 컷에서는 각자의 개성이 한껏 드러난다. 옐로우톤 배경 앞 올 블랙 착장의 문빈은 역동적인 포즈로 스포티함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자아낸다. 또한, 부드러운 눈빛의 윤산하는 흰 티와 블랙 진만으로 스타일리쉬함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문빈&산하(ASTRO)는 지난 9월 첫 번째 미니 앨범 'IN-OUT'(인아웃)을 발매해 국내외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첫 유닛 앨범으로 각종 해외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는가 하면, 타이틀곡 'Bad Idea'(배드 아이디어)로 음악 방송 1위를 거머쥐며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이 가운데 공개된 문빈&산하(ASTRO)의 첫 중국 화보에는 두 사람의 새로운 매력이 담겨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끈다.


문빈&산하(ASTRO)의 색다른 모습은 중국 매거진 ‘K!ND Chi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판타지오

지민경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클라라 안 플래너

클라라 안 플래너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