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55.0°

2020.11.24(Tue)

'주아돌' 우주소녀 쪼꼬미 출연..난폭한 몸싸움 현장 공개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10/19 17:54

'주아돌' 제공

[OSEN=박판석 기자] 그룹 우주소녀의 첫 번째 유닛이자 신곡 ‘흥칫뿡’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그룹 쪼꼬미가 주간아이돌에 출연한다.

쪼꼬미는 오는 21일(수) 오후 5시 MBC M과 MBC 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 1부에 출연해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주간아이돌’은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에서는 쪼꼬미가, 2부에서는 시그니처가 활약할 예정이다.

1부에서 활약하는 쪼꼬미는 아담한 매력을 극대화한 게임을 큰 웃음을 선사했다. 무엇보다 무대 위 깜찍한 모습과는 상반되게 승부 앞에서는 숨겨왔던 괴력을 선보여 MC들도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특히 쪼꼬미의 텐션 부자 다영의 활약이 돋보였다. ‘정신 차려, 마인드 컨트롤 해’ 등 실제 격투기장을 방불케 하는 멘트뿐 아니라 신고 있던 운동화까지 벗어 던지는 열정을 드러내 스튜디오를 뒤집어놓았다. 다영과 함께 모든 걸 내던진 쪼꼬미 멤버들의 불꽃 튀는 게임 결과가 더욱 궁금해진다.

이 밖에 헤어 선생님의 특급 미션을 받은 일화를 들을 수 있는 ‘잡았다 요놈’과 쪼꼬미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된 ‘오또케송’도 진행돼 기대를 모은다.

쪼꼬미의 통통 튀는 매력을 볼 수 있는 게임 현장은 21일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Netflix)에서 확인할 수 있다./pps2014@osen.co.kr

박판석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