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55.0°

2020.11.24(Tue)

'소리도 없이' 유아인 "홍의정 감독과 협업, 확실히 같은 곳에 있었다"[화보]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10/24 16:37

[OSEN=김보라 기자] 영화 '소리도 없이'의 유아인과 홍의정 감독이 패션 매거진을 통해 감각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25일 공개된 화보는 유아인, 홍의정 감독의 서로를 향한 깊은 신뢰와 믿음이 돋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압도한다.

유아인은 자연스러운 멋과 절제된 카리스마로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뽐내며 능숙하게 촬영을 진행했다. 특히 이번 화보는 감독과 배우의 관계를 거울이라는 소품과 시사실을 통해 표현하며 영화적 연출이 돋보이는 콘셉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홍의정 감독은 “뻔한 권선징악적 태도를 영화에 담고 싶지 않았어요”라며 소신을 이야기해 작품에 대한 호기심을 더했다.

유아인은 “홍의정 감독님과의 협업은 확실히 같은 곳에 있었다는 느낌이 들었다”라고 얘기해 홍의정 감독과의 시너지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유아인과 홍의정 감독의 더욱 다양한 화보컷과 '소리도 없이'(제공배급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제작 루이스픽쳐스 BROEDMACHINE 브로콜리픽쳐스)의 다채로운 이야기와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인터뷰는 11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감각적인 화보를 공개하며 유아인, 홍의정 감독의 다채로운 매력과 완벽한 시너지를 전한 '소리도 없이'는 전국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데이즈드

김보라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