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49.0°

2020.12.01(Tue)

'코빅' 민찬기, 매주 활약하는 콩트 치트키..장도연과 차진 케미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10/25 06:00

'코빅' 방송화면

[OSEN=박판석 기자] 배우 민찬기가 물오른 콩트 연기로 신 스틸러 활약을 펼쳤다.

민찬기는 25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 2020년 4쿼터 4라운드의 ‘1%’ 코너에 등장해 장도연과 차진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다.

방송에서 민찬기는 대학교 미술 동아리의 선배로 분해 장도연과 선후배 로맨스를 그려냈다. 후배에게 반하는 모습부터 “미인을 보니까 긴장이 돼서 입이 바짝 마르네요”라는 등의 대사까지 능청스럽게 소화하며 재미를 더했다.

이에 더해 민찬기는 매회마다 장도연과 더욱 꼭 맞는 호흡을 보여주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재미는 물론 설렘 지수까지 드높이는 민찬기의 활약은 앞으로의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민찬기의 이름 역시 온라인 포털 사이트 최상위권에 자리하는 등 화제의 중심에 섰다.

민찬기가 출연한 ‘1%’는 믿고 보는 양세찬, 장도연 콤비가 다시 뭉쳐 새롭게 선보인 코너다. 대한민국 99%의 사람들과 단 1%의 사람은 어떻게 다를지 비교하며, 1%의 예상치 못한 돌발 행동을 코믹하게 풀어냈다.

한편, 민찬기가 출연하는 tvN 예능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 2020년 4쿼터 방송은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5분 방송된다./pps2014@osen.co.kr

박판석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조앤 박 재정전문가

조앤 박 재정전문가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