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66.0°

2020.11.25(Wed)

'슈돌' 건나블리 셋째 진우 최초 공개‥건후X나은이 반반씩 둘다 쏙 닮았네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10/25 07:25


[OSEN=김수형 기자] '슈돌'에서 건나블리네 셋째 진우의 모습이  첫 공개됐다. 

25일 방송된 KBS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건나블리가 컴백했다. 

도경완은 아이들과 함께 시간여행을 떠나기로 했다. 도경완은 유관순 열사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아이들과 역사공부를 시작, 연우가 똑부러진 모습으로 질문에 척척 대답했다. 

도경완은 아이들과 함께 받아쓰기를 하기로 했다. 첫 번째부터 '삵'을 문제로 냈다. 장윤정 삵을 닮았기 때문이라 해 폭소를 안겼다. 도경완은 계속해서 문제를 냈고 수준 높은 문제를 풀어낸 아들 연우에게 "열심히 한 것만으로도 훌륭했다"며 위로했다. 

다음은 도경완이 아이들에게 절제와 비움을 가르치기 위해 절로 향했다. 템플 스테이를 하기 위해서였다. 스님의 가르침에 따라 음식 앞에서도 절제를 실천했으나 둘째 하영이 참지 못하고 음식을 입에 넣었다. 눈치를 보던 하영은 "미안해 먼저 먹어서"라며 귀여움을 폭발해 웃음을 안겼다. 

오랜만에 만나는 건나블리 가족들 모습이 그려졌다. 아빠 주호가 건후의 울음소리를 듣고 서둘러 일어났다. 
이어 나은이도 잠에서 깼다. 여전히 인형같은 미모로 잠에서 깬 나은이가 시선을 사로 잡았다. 나은과 건후는 "보고 싶었다"면서 9개월만에 만나는 카메라 감독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무엇보다 많은 이들이 궁금해했던 셋째 진우의 모습도 첫 공개됐다. 올해 2020년 1월에 태어난 진우는 나은과 건후를 반반씩 쏙 닮은 붕어빵같은 외모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무엇보다 살짝만 봐도 둘째 건후의 모습이 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슈돌' 방송화면 캡쳐

김수형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