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49.0°

2020.12.01(Tue)

마마무, '아야' 콘셉트 포토 첫 공개..'과감+와일드' 매력 가득 '관능美'[공식]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10/25 17:26

마마무

[OSEN=김은애 기자] 마마무가 타이틀곡 '아야(AYA)'의 콘셉트 포토를 첫 공개했다.

마마무는 오늘(2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의 타이틀곡 '아야(AYA)'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사진 속 마마무는 와일드한 애니멀 프린트의 의상으로 과감하면서도 쿨한 매력을 드러냈다. 
또, 이국적인 배경 속 의자에 걸터앉은 멤버들은 도발적이고 관능적인 포즈에 어울리는 강렬한 눈빛과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의 타이틀곡 '아야(AYA)' 곡명을 첫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마마무는 선공개곡 '딩가딩가(Dingga)' 콘셉트를 통해 레트로 무드의 펑키한 모습을 보였다면, 타이틀곡 '아야(AYA)'에서는 과감하고 와일드한 분위기를 예고하며 컴백 분위기를 달궜다.
더욱이 마마무는 선공개곡 '딩가딩가(Dingga)'로 국내외 음원차트를 휩쓴 데 이어 '딩가 챌린지' 붐을 일으키며 '믿듣맘무'의 저력을 과시, 성공적인 컴백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마마무는 11월 3일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을 발표하고 본격 컴백한다.
지난해 11월 발표한 정규앨범 '리얼리티 인 블랙(reality in BLACK)' 이후 1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이자 완전체 컴백인 만큼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작업, 완성도 높은 앨범을 완성했다.
특히 마마무는 이번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을 통해 새롭고 다양한 모습과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마마무는 내달 3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을 발표한 뒤, 밤 9시 Mnet 컴백쇼 '모놀로그(MONOLOGUE)'를 진행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RBW

김은애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조앤 박 재정전문가

조앤 박 재정전문가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