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55.0°

2020.11.24(Tue)

트와이스, 'I CAN'T STOP ME' 뮤비 깜짝 스포..9인 9색 美친 비주얼 [공식]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10/25 21:08

[OSEN=이승훈 기자] 트와이스의 신곡 'I CAN'T STOP ME'(아이 캔트 스톱 미)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깜짝 공개돼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늘(26일) 오후 6시 정규 2집 'Eyes wide open'(아이즈 와이드 오픈)의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현장에서 포착한 비하인드 컷 2장을 오픈했다.

사진 속 트와이스는 만개한 빨간 꽃 사이에서 백조같이 우아한 자태를 뽐내 시선을 강탈했다. 강렬한 색감의 세트와 그 속에서 영롱하게 빛나는 멤버들을 보고 있으면, 마치 한 떨기 꽃처럼 피어나는 트와이스를 마주한 듯한 환상에 빠진다.

트와이스는 앞선 티징 콘텐츠에서 찾아볼 수 없던 색다른 오브제와 분위기는 새 노래와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노란색의 체크무늬 의상을 입고 '트렌디한 레트로'의 정석을 보여줬다. 해당 착장은 지난 22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처음 공개돼 팬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트와이스는 90년대 하이틴 영화에 등장할법한 스타일로 변신해 전에 없던 새로운 매력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트와이스 아홉 멤버 모두 손가락으로 하트를 그리며 안무를 깜짝 스포해 신곡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늘(26일) 오후 6시 3년 만의 새 정규 음반 'Eyes wide open'을 발표한다. 이어 오후 8시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와 유튜브를 통해 'TWICE "I CAN'T STOP ME" SPECIAL LIVE'(트와이스 "아이 캔트 스톱 미" 스페셜 라이브)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seunghun@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이승훈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