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66.0°

2020.11.25(Wed)

한혜진 "내 절친이 남친과 더 친해? 상상해보면 진짜 짜증"('연참3')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10/26 15:11

[OSEN=최나영 기자] 절친과 남자친구가 너무 가까워지는 바람에 우정과 사랑 모두 잃을 위기에 처한 사연이 등장한다.

오늘(27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 43회에는 1년째 동갑내기 남자친구와 연애 중인 고민녀의 이야기가 찾아온다. 

우연한 기회에 찐친이 된 고민녀의 절친들과 남자친구. 친구들과 남자친구가 친해진 모습에 고민녀도 처음엔 흐뭇했지만 점점 남자친구가 자신보다 더 친구들과 어울리는 것 같아 신경 쓰이기 시작한다. 심지어 남자친구와 절친 단 둘이서 영화를 보는 날도 있다고. 이에 주우재는 "상황 자체가 이해가 안 간다"라며 황당해하고, 김숙은 "선을 넘고 있다"라며 불편한 마음을 드러낸다. 

이날 스튜디오에서는 애인의 친구, 혹은 친구의 애인과 어느 선까지 가깝게 지낼 수 있는지 갑론을박이 벌어진다. 한혜진은 고민녀의 상황을 자신에게 대입해보면서 "내 여자친구들이 내 남친에게 이런다고 상상해보면 진짜 짜증날 것 같다. 하지만 친구 남자친구가 나한테 이런다면? 괜찮을 거 같기도 하다"라며 스스로 이중 감정을 느낀다고 털어놓는다. 

반면 곽정은은 "난 둘 다 싫다. 굉장히 프라이빗 한 문제다"라며 고개를 내젓고, 주우재는 "연애 따로 우정 따로다. 커플 모임은 하지 말아라"라며 강하게 충고했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사연의 진짜 문제는 따로 있었다고. 친구들과 별의별 얘기를 다 하던 남자친구가 말하지 말아야 할 것까지 친구들과 공유한 것. 이에 곽정은은 "숨이 턱턱 막힌다"라며 힘들어 하고, 서장훈과 주우재는 "고민녀 친구가 남친에 대한 호감이 어느 정도 있다" "애초에 남친이 즐기고 있는 거다"라고 분석한다. 

과연 고민녀를 분노하게 만든 절친과 남자친구의 행동은 무엇일까. 또한 MC들은 화를 내긴 애매하지만 심각한 상황에 놓인 고민녀에게 어떤 해결방법을 제안할까. 궁금증을 모으는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43회는 이날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다.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연애의 참견 시즌3'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연애의 참견' 시즌3

최이정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