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55.0°

2020.11.24(Tue)

이진혁, 직접 알린 '디어엠' 출연 쾌재 "어서 와! 길목진"[★SHOT!]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10/26 17:41

[사진=이진혁 SNS] 가수 이진혁이 '디어엠' 출연 소식을 밝히며 근황을 공개했다.

[OSEN=연휘선 기자] 가수 이진혁이 '디어엠' 출연 소식을 밝혔다. 

이진혁은 26일 개인 SNS에 "어서 와! 길목진 #디어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진혁이 KBS 2TV 새 드라마 '디어엠(Dear. M)'(극본 이슬, 연출 박진우 서주완, 이하 디어엠) 대본을 들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또한 극 중 길목진 역을 맡은 이진혁의 이름표가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디어엠'은 서연대학교를 발칵 뒤집은 커뮤니티 글의 주인공 'M'을 찾으며 핑크빛 추리를 펼치는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디지털 드라마 히트작 '연애 플레이 리스트'와 같이 서연대학교를 배경으로 하는 세계관을 가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이진혁은 차민호(재현 분), 박하늘(배현성 분)의 룸메이트이자 심리학과 2학년 길목진 역으로 등장한다. 앞서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 시트콤 '놓지마 정신줄'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돌'로 활약한 이진혁이 '디어엠'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디어엠'은 2021년 상반기에 방송될 예정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이진혁 SNS

연휘선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