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60.0°

2020.11.23(Mon)

‘핫딜’에서 한국 우수 화장품 만나세요

김윤수 기자
김윤수 기자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LA중앙일보] 발행 2020/10/29 경제 3면 기사입력 2020/10/28 17:58

11월 초 ‘K-뷰티몰’ 오픈
설문 참여시 10불 상품권

미주 중앙일보 광고본부 광고기획 담당 김윤수 국장과 한국보건산업진흥원 미국 유통 대행 기업 아이나인비즈매튜서(오른쪽) 대표가 업무협약을 마치고 기념촬영에 임했다.

미주 중앙일보 광고본부 광고기획 담당 김윤수 국장과 한국보건산업진흥원 미국 유통 대행 기업 아이나인비즈매튜서(오른쪽) 대표가 업무협약을 마치고 기념촬영에 임했다.

코리아데일리닷컴의 핫딜에 국내 화장품만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K-뷰티몰’이 11월 초에 오픈된다.

지난 27일 미주 한인커뮤니티 최대 온라인 쇼핑몰 핫딜은LA중앙일보 본사에서 한국보건산업진흥원과 해외 화장품 홍보 언택트팝업부스 운영을 위해 아이나인비즈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아이나인비즈는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의 미국 내 현지 유통 운영업체다.

이번 업무협약은 팬데믹 이후 미국 내 한국화장품 수입이 꾸준히 증가하면서 한국 화장품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 및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수출시장 다변화 등 해외 진출 활성화를 위한 지원사업 차원에서 이루어졌다.

핫딜 K-뷰티몰에서 선보이는 화장품들은 제품의 품질과 기술력 대비 해외진출 경험 및 네트워크가 부족한 한국의 우수한 화장품들로 효과 위주의 기능성 제품과 트러블에 좋은 제품들이 주를 이룬다. 이들 제품은이미 한국 온라인 판매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제품들로 가격과 효능 면에서 한국 소비자들로부터 검증을 받은 아이템들이다. K-뷰티몰에는 10개 업체 25종이 넘는 다양한 화장품들이 판매될 예정이다.

핫딜은 이번 K-뷰티몰 오픈을 기념하여 한국 화장품 브랜드 인지도 및 소비자 반응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설문조사 참여자 중 300명에게 스타벅스 10달러 기프트 카드를 선물한다. 아이나인비즈는핫딜 내 K-뷰티몰을 교두보로 삼아 한국 화장품의 미 주류 진출 및 미주 개별 사업자 모집에 적극적으로 나서게 됐다.

▶상품 구매하기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박유진 변호사

박유진 변호사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