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66.0°

2020.11.25(Wed)

여자친구, '아는형님' 뒤집어놓았다..신곡 'MAGO'도 최초 공개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10/31 16:09

[OSEN=박소영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신곡 'MAGO(마고)'의 퍼포먼스 일부를 최초 공개하며, 솔직 당당한 '디스코 퀸'으로 변신을 예고했다. 

여자친구 은하와 엄지는 지난달 31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유쾌한 입담과 숨겨둔 장기를 자랑하며 폭풍 예능감을 발휘했다.

특히, 자신의 솔직한 욕망을 당당하게 드러낸 신곡 'MAGO'의 퍼포먼스를 방송에서 처음으로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마녀가 주문을 외는 듯 머리 위로 손을 돌리는 안무부터 골반을 튕기며 하늘을 향해 손가락을 찌르는 안무까지 선보여 자유로운 디스코 퀸으로의 변신을 예고했다.

이외에도 은하와 엄지는 안대로 눈을 가린 채 'Apple' 댄스에 도전, 정확한 박자에 대형 이동까지 완벽한 칼군무로 남다른 팀워크를 과시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앞서 여자친구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여자친구 x 아는 형님 ‘MAGO’ Reaction Video - GFRIEND (여자친구)'라는 제목으로 '아는 형님' 출연진이 여자친구의 신곡 'MAGO'를 듣고 리액션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출연진들은 금세 멜로디를 흥얼거리고 춤을 따라 추는가 하면, 깜짝 놀란 표정으로 "소름 돋았어"라고 반응해 여자친구가 신곡 'MAGO'로 보여 줄 퍼포먼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여자친구는 오는 9일 새 정규앨범 '回:Walpurgis Night(회:발푸르기스의 밤)'을 발표하고 전격 컴백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아는형님

박소영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조앤 박 재정전문가

조앤 박 재정전문가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