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67.0°

2021.01.21(Thu)

마스크 때문에 화장이 지워지는 걱정 이제 그만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LA중앙일보] 발행 2020/11/09 경제 12면 입력 2020/11/07 22:41 수정 2020/11/08 16:23

한국인 피부에는 한국산 화장품이 제격
'고렴이 같은 저렴이 뷰티템' 선풍적 인기
한국산 화장품 브랜드몰 'K-BEAUTY' 오픈

미국 내 전자상거래 독점 온라인 플랫폼 아마존에는 3억종 이상의 아이템들이 판매된다. 그래도 특정 아이템 만큼은 꼭 국산을 찾게 되는 것들이 있다.

한국산 식재료, 국산 마스크, 면 종류의 양말 혹은 티셔츠나 내의 제품, 그리고 여성들이라면 완전 공감할 여성 생활용품, 화장품도 그 품목들 중 하나이다. 특히 화장품은 얼굴과 피부에 직접 닿는 아이템이라 신중하게 고르며 피부 타입에 맞는 것들로만 찾는다. 그래서 일까? 화장품만큼은 더욱더 국산품에 손이 간다. 미국산 수분크림과 같은 기본 스킨케어 아이템들은 동양인 피부에는 완전하게 흡수되지 않는 단점이 있다. 반면에 국산화장품들은 한국인의 피부에 맞게 최적화 되어 피부에 잘 스며드는 장점이 있다.

미국에서 판매되는 화장품들은 고가의 브랜드 제품들이 대부분이다. 가격적인 면에서도 부담이 아닐 수 없다.이럴 때 '고렴이 같은 저렴이 뷰티템' 이 절실하다. 바로 한국산 화장품이 딱 어울린다. 한국산 화장품은 고가의 브랜드같지만 가격은 전혀 부담이 없다.

자연히 한국을 찾는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부탁하는 품목 중에 한국산 화장품이 많은 이유다. 미국으로 돌아오는 한인 여성들의 짐가방에는 한국산 화장품이 가득하다. 하지만, 이제는 부탁할 필요 없다. 피부에 딱 맞고, 가격까지 저렴한 국산화장품들을 단 한번의 클릭으로 손쉽게 구매가 가능한 곳이 오픈했다. 게다가 갓성비 높은 아이템들도 풍성하다.

분랩 립틴트.

분랩 립틴트.

JHN 얼티메이트 비타민C크림.

JHN 얼티메이트 비타민C크림.

코리아데일리닷컴의 핫딜이 한국 뷰티 전문 브랜드만을 집결시킨 'K-BEAUTY'몰을 오픈했다. 핫딜의 ' K-BEAUTY'몰은 한인커뮤니티에서 그동안 찾아보지 못했던 최고의 국산화장품들로 꾸며놓았다.

'K-BEAUTY'몰의 세계로 들어가 보자.

첫번째, 국산화장품 중에서 제일 선호도 높은 카테고리를 뽑으라면, 단연 기초 화장품이다. 국산기초 화장품이 동양인 피부에 더욱 맞기도 하지만, 특히 캘리포니아에 거주하는 여성들은 건조한 기후 특성 때문에 기초 케어제품을 많이 찾는다.

더욱이 최근에는 코로나19때문에 색조화장이 줄었고, 잦은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 관리가 시급한 때라 기초화장품의 수요는 전반적으로 늘어났다.

핫딜에서 판매하는 'JHN 얼티메이트 비타민C크림'은 피부영양 공급, 피부 자극 최소화, 집중 보습, 피부결 관리, 피부 톤 개선 플러스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을 모두 케어해 주는 종합 피부 해결사다. 다양한 비타민C 유도체를 함유함으로써 멜라닌 합성을 억제, 생성된 멜라닌을 환원시켜 스킨 라이트닝 효과로 본연의 피부 톤을 개선시켜 맑고 화사하게 가꾸어 준다.

아데노신이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 생합성을 촉진시킴으로써 피부의 탄력을 증진시켜 주고 주름완화 효과까지 부여한다. 또한, 마데카소아이드, 쇠비름 추출물,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외부환경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저항력을 길러주어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현재 핫딜에서는 27% 할인된 22달러에 판매한다. 또한,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비타민 광채 크림, 'JHN 비타민 부스터'도 22달러에 판매된다. 그 밖에 기초케어 제품으로는 마린 콜라겐과 베타인 성분이 함유된 고보습 '팜스테이 콜라겐 워터 풀 모이스트 세럼'이 25%할인된 14.99달러에 판매된다. 건조한 피부 깊은 곳까지 침투하여 수분과 영양을 보충해준다.

중년 여성들의 최고 고민은 세월의 흔적 '눈주름' 이다. 특히 눈가 피부는 첫인상을 결정한다. 지치고 생기 없어 보이는 눈가, 칙칙한 눈가는 인상을 어둡게 만들고 나이를 더 들어 보이게 해서 눈주름 관리는 더욱더 신경을 기울여야 한다. 핫딜에는 눈가 피부를 집중 개선하는 '울트라 타임 리턴 아이세럼'을 출시했다. 피부과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고, 자연 유래추출물을 사용해 탁월한 5중 피부 효과를 나타낸다.

아이세럼은 29% 할인된 30달러에 판매한다. 내 피부 상태 타입 별로 골라 쓰는 '베라클라라 아이패치'도 35%할인된 12.99달러에 판매한다.

두번째 추천 아이템은 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착용 속에도 빛을 바래줄 립틴트와 픽서 제품이다. 아침에 공들여서 화장을 하더라도 핸드폰에 묻고, 마스크에 묻고, 옷에 묻으며 화장은 점점 희미하게 지워진다. 특히 항상 착용하는 마스크로 파운데이션과 립스틱이 콧등과 입 부문에 번지고 묻어난다. 팬데믹이지만 높은 판매율을 자랑하는 메이크업 제품은 립틴트와 화장 고정을 위한 픽서 제품이 압도적이다.

핫딜에서 판매되는 '분랩 립틴트'는 높은 지속력과 블렌딩이 쉬운 생크림 제형으로 한 번의 터치로 입술 위에 선명한 컬러가 밀착된다. 컬러감도 꽃잎에서 영감을 얻은 5가지 컬러로, 레드 컬러, 오렌지 컬러, 핑크 컬러, 코랄 컬러, 베이지 컬러까지 동양인 피부색에 찰떡맞춤인 색상들이다. 컬러감도 좋고 틴트형 제품으로 지속력이 매우 강력한 것이 특징이다. 13달러의 착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픽서는 국내 넘버원 픽서 전문 브랜드 자트인사트의 제품이다. 한국에서는 이미 올리브영 미스트 부문 1위, 네이버 뷰티 윈도우 1위, 스킨케어 부문 2위에 랭크돼 픽서제품 대표 브랜드로 이미 유명세를 떨쳤다. 하루종일 당김없이 편안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해 물 먹은 듯 촉촉한 베이스 효과를 주는 '엘레강스 픽서'는 15달러에 판매되며, 피부 위에 고운 베일을 깔아준 듯, 유해물질을 막아주는 효과까지 더한 '자트인사이트 쉴드 업 픽서'도 17% 할인된 15달러에 구매가 가능하다.

하루에 15분만 투자하면 마스크와 날씨로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다. 데일리 케어제품은 역시 마스크 팩이 제격이다. 가격까지 저렴하니 자주 사용하기에 부담 없다. 대나무, 피치, 시어버터, 꽐라만시, 망고, 아보카도, 토마토 등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됐으며 생기 충전, 피부 진정 및 수분 공급, 영양 충전 등 종류별로 효과까지 다양하다. 효과 별로 골라서 사용하는 재미까지 더했다. 10매에 9.99달러에 판매돼, 1매당 1불로 안되는 가격이다.

현재 핫딜은 한국산 화장품 전문 브랜드몰 'K-BEAUTY' 론칭을 기념하여 한국산 화장품 선호도 설문조사를 진행 중이다. 한국산 화장품에 대한 전반적인 인지도와 수요 그리고 경쟁력 제고를 위한 목적으로 진행된다.

한인 고객들이 직접 참여한 설문조사의 결과는 한국산 화장품의 제품 효능 개선 및 마케팅 전략에 데이터로 사용될 예정이다.

설문조사는 웹사이트 Koreadaily.com과 Hotdeal.koreadaily.com 에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10달러의 스타벅스 기프트카드가 증정된다.

▶상품 구매하기

▶문의:(213)784-4628 hotdeal.koreadaily.com

관련기사 핫딜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