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55.0°

2020.11.26(Thu)

피부에 무해한 한국산 무알콜성 티슈, 살균력은 최고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LA중앙일보] 기사입력 2020/11/13 17:59

무알콜성이라 전혀 피부에 무해한 인체 부위 사용 살균 티슈 NP Klean

무알콜성이라 전혀 피부에 무해한 인체 부위 사용 살균 티슈 NP Klean

코로나19로 인해 알코올이 함유된 개인 위생용품은 누구나 갖고 다녀야 하는 필수 아이템이 돼버렸다. 알코올이 함유된 소독 제품들은 소독 효과가 뛰어난 만큼 피부가 건조해지고 울긋불긋 따가워지는 부작용도 안고 있다.

최근 LA 소재의 NP KOREA USA는 무알콜성 살균티슈 ‘NP Klean’을 한국으로부터 들여와 미주 한인사회에 보급하고 나섰다. 무알콜성이라 피부에 전혀 해를 끼치지 않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살균 탄성 부직포 재질의 엠보싱 처리로 인해 미세한 곳까지 살균 처리가 가능하다.
NP klean는 임상실험에서 세계에서 판매되는 살균 티슈 중에서 최초로 6개의 주요 박테리아가 99% 사멸 되는 것으로 입증됐다. 또한 무알콜성이라 피부는 물론이거니와 인체의 부위에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업체측은 밝혔다. 단 상처가 난 부위나 눈 주위의 사용은 피하는게 좋다고 덧붙였다. NP Klean은 게다가 티 트리 오일을 첨가해 은은한 향이 내뿜어 사용하기가 매우 편리하다.

현재 핫딜에서는 99.9% 살균 및 안티박테리아 손소독 NP klean 티슈를 입점 기념으로 20장이 들어 있는 1팩을 10개 구입하면 32.50달러, 20장짜리 1팩을 30개 구입하면 82.50달러 그리고 휴대하기 편리한 10장짜리 1팩 20개를 39.80달러에 판매한다.

▶상품 구매하기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클라라 안 플래너

클라라 안 플래너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