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65.0°

2021.01.17(Sun)

싸게 사서 좋고 매출 늘어 좋고 '생큐 감사절'

[LA중앙일보] 발행 2020/11/23 경제 1면 입력 2020/11/22 13:36 수정 2020/11/22 19:26

파격 할인·무료 선물 이벤트
대목 장사 '윈윈' 기대높아

추수감사절을 맞아 타운 한인업체들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펼치며 코로나 매출 회복을 기대하고 있다. 지난 20일 자 본지에 게재된 추수감사절 세일 안내 광고들.

추수감사절을 맞아 타운 한인업체들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펼치며 코로나 매출 회복을 기대하고 있다. 지난 20일 자 본지에 게재된 추수감사절 세일 안내 광고들.

코로나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타운내 한인업소들이 추수감사절을 맞아 다양한 세일 이벤트를 앞세워 조금이나마 매출 회복을 기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주류업계에서도 연말 최대 쇼핑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 대목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조기 세일에 돌입하고 있는 가운데 한인업체들도 업종에 상관없이 파격 세일은 물론 공짜 선물 행사까지 마련하고 일간지 등을 통해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우선 건강식품 전문업체 우메켄은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29일까지 충격 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메켄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효소환, 베타글루칸, 리포포, L&B풀세트를 정가에서 각각 100달러씩 할인 판매하고 있다. 또한 내달 31일까지는 창사 이래 처음으로 10% 할인과 동시에 무료 선물을 증정하는 4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우메켄 브라이언 한 사장은 “매출이야 항상 많으면 좋겠지만, 코로나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기 때문에 올해는 할인과 무료 선물 등 특별히 2가지 혜택을 다 드리게 됐다. 경제적인 어려움이 있는 고객들이 용기를 잃지 않고 꾸준하게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우메켄의 바램”이라고 밝혔다.

김스전기는 연말 특별 사은 세일은 물론 공짜 선물 이벤트를 통해 고객 유치에 나서고 있다. 공짜 선물을 살펴보면 네오플램 밀폐 용기 세트(120달러 이상 구매 시)부터 블랙&데커 커피메이커(200달러 이상), 풍년 다이아몬드 코팅 프라이팬 세트(400달러 이상), 토스트 마스터 에어프라이어(600달러 이상) 공기정화기(1000달러 이상)까지 다양하다.

LA본점과 가든그로브 지점을 둔 로데오 화장품은 화장품 세트를 최대 85%까지 할인하고 최대 수백 달러 상당의 보너스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로데오 화장품 한 관계자는 “어려운 가운데 로데오 화장품을 찾아 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뜻을 표하기 위해 사은 행사를 마련했다. 다양한 선물세트는 물론 정품 KF94 등 각종 마스크와 손세정제 등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며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했다.

H마트도 오는 24일까지 LA 3개 매장에서 추수감사절 특별 플래시 세일을 하며 추첨을 통해 제네시스 G70 등 경품을 증정하며 ABC플라자는 구매 가격에 따라 덴탈마스크, 캠핑의자, 조지루시 전기그릴, 순면 온열매트 등 공짜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밖에 포기김치 등 한국산 농산물을 판매하고 있는 풀러턴의 온달김치도 25일까지 전 제품 10% 할인 판매를 하고 있다. 친환경 도자기 전문점 젠한국 아메리카도 전 제품을 40~80% 할인 특별 세일 중이다. DK매트리스&소파는 플로어 모델들을 최대 70%까지 코리아가구도 나쭈지 소파 등 전 품목 최대 50%까지 특가 세일한다.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박유진 변호사

박유진 변호사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