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62.0°

2021.01.20(Wed)

드레스X키드밀리, 신곡 ‘Bankroll’ 커밍순 이미지 공개..12월 2일 발매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입력 2020/11/23 16:16

[OSEN=지민경 기자] 천재 프로듀서 드레스 (dress)와 트렌디한 아티스트 키드밀리(Kid Milli)가 새 싱글을 발매한다.

드레스(dress)의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와 키드밀리(Kid Milli) 소속사 인디고 뮤직(Indigo Music)은 지난 23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Bankroll(Feat. Okasian)’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 속에는 의미를 알 수 없는 문자의 조합들이 나열되어 있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불어 ‘COMING SOON 2020.12.02 6PM’라는 발매 일자가 함께 업로드되어 있어 새 싱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그간 다양한 색깔의 협업 앨범을 발표한 프로듀서 드레스(dress)는 ‘쇼미더머니5’, ‘고등래퍼’ 등의 작업에 참여, 실험적이면서도 매력적인 비트와 멜로디를 선보이며 ‘천재 프로듀서’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프로듀서 드레스는(dress)는 힙합신의 트렌드 세터이자 독특한 플로우를 가진 래퍼 키드밀리(Kid Milli)와 협업을 통해 중독성 강한 음악을 구현해 낼 것을 예고해 음악팬들의 기대감이 한껏 높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독보적인 랩 스타일을 소유한 힙합 뮤지션 오케이션(Okasion)이 피처링 지원사격에 나서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한편, 프로듀서 드레스(dress)와 래퍼 키드밀리(Kid Milli)의 신곡 ‘Bankroll(Feat. Okasian)은 오는 12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k3244@osen.co.kr

[사진]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지민경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클라라 안 플래너

클라라 안 플래너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