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지민경 기자] 컴백을 앞둔 아이즈원(IZ*ONE)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아이즈원은 26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One-reeler(원릴러)’ / Act IV 콘셉트 포토 Scene #2 ‘Becoming One(비커밍 원)’ 개인컷 12장을 업로드했다.
마치 영화 포스터를 연상시키는 두 번째 콘셉트 포토 속에는 모던한 분위기의 스타일링으로 한층 더 세련된 매력을 발산하는 아이즈원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 Scene #1 ‘Color of Youth(컬러 오브 유스)’에서 풋풋하고 퓨어한 이미지를 선보였던 아이즈원 열두 멤버는 이번에는 모두 영화 속 주인공이 된 것처럼 아름답고 독보적인 비주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이즈원의 미니 4집 콘셉트 포토 Scene #2 ‘Becoming One’은 서로가 서로를 통해 비로소 갖게 되는 ‘우리’라는 의미를 지녔다. ‘Color of Youth’와 ‘Becoming One’ 두 가지 버전의 미니 4집 콘셉트가 공개된 가운데, 아직 베일에 가려진 마지막 버전에서 아이즈원이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One-reeler’ / Act IV는 아이즈원이 6개월 만에 선보이는 네 번째 미니앨범이다. 단편 영화를 뜻하는 'One-reeler'에 걸맞게 아이즈원은 12명의 아름다운 청춘과 성장을 영화의 한 장면처럼 총 세 가지의 신(Scene)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아이즈원의 네 번째 미니앨범 ‘One-reeler’ / Act IV는 오는 12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민경 기자
백신 접종, 직종에서 나이순으로…50세 이상 먼저…뉴섬 "재조정 계획 검토"
파우치 마스크 발언, 한입으로 두소리 "쓰지 마라 vs 2개 써라"
바이든 취임 6일 만에 이민정책 타격…법원 '추방유예' 제동
'후궁 발언' 조수진 고소한 고민정 "참아 넘기지 않겠다"
한인 IRS 조사관 기소…신분도용·송금사기 등 혐의
상원 탄핵심판 준비착수…'퇴임대통령 탄핵은 위헌' 주장 기각
'세대변화' 달라진 LA한인회 이사회
진성준 “누구나 띨띨한 집 한 채 원치 않아…‘사는 집’ 돼야”
3차 경기 부양안 축소 가능성…백악관 국가경제위원장 수혜 자격 강화 등 시사
외교위에 한인 3명 포진…연방하원 상임위 배정 의원들 2~3곳서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