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67.0°

2021.01.21(Thu)

이효리♥이상순, 성유리 화장품 홍보하는 ‘22년 의리’→“횰리더님x형부 고마워요”[종합]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입력 2020/11/25 14:42

[OSEN=강서정 기자] 가수 이효리가 성유리와 훈훈한 22년 우정을 보여줬다.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과 성유리가 최근 론칭한 화장품 홍보에 나선 것. 

이상순은 지난 25일 자신의 SNS에 “유리 처제가 보내준 화장품. 우리도 하얘질 수 있을까? 단순제품협찬”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이효리, 이상순 부부는 카메라를 보며 스틱 화장품을 바르고 있다. 특히 이들 부부는 민낯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하고, 특히 이상순은 코믹한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낸다. 

성유리는 자신의 이름을 딴 코스메틱 브랜드를 론칭한 후 자신의 SNS을 통해 홍보 중인 가운데 지인들에게도 화장품 선물을 했고, 이상순, 이효리 부부가 고마운 마음에 센스 넘치는 홍보를 해 눈길을 끈다. 

이효리는 최근 자신의 SNS을 폐쇄하면서 이상순이 자신의 SNS을 통해 종종 이효리와의 근황을 전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두 사람이 커플샷을 공개하며 크게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이상순은 자신의 SNS에 이효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한 건 이번이 처음으로,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결혼생활이 주목받고 있다. 

이효리, 이상순 부부는 일거수일투족이 매번 화제가 되고 있는데, 성유리는 이들 부부 덕에 홍보 효과를 확실히 누리고 있다. 

이에 성유리는 이날 자신의 SNS에 이상순이 올린 사진을 캡처해 게재한 뒤 “횰 리더님 & 형부 인증컷까지 감동감동 고마워요”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특히 지난 8월에는 이효리가 성유리, 옥주현, 이진에게 애플망고 선물하기도 하는 등 훈훈한 의리를 보여줬다.

이효리, 성유리 등 핑클 멤버들은 22년간 인연을 이어가며 우정을 자랑하고 있다. 지난해 JTBC ‘캠핑클럽’에 출연해 오랜만에 우정을 다진 이들은 방송이 끝난 후에도 꾸준히 연락하고 만나고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이상순, 성유리 SNS

강서정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김혜린 재정 플래너

김혜린 재정 플래너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