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심언경 기자] 배우 송지우가 ‘러브씬넘버#’에 출연한다.
송지우의 소속사 한아름컴퍼니는 2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송지우가 MBC가 기획, 제작한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드라마 ‘러브씬넘버#’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송지우가 출연하는 ‘러브씬넘버#’는 4명의 여성들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옴니버스형 8부작 드라마다. 이 작품은 터닝 포인트 속에서 연애, 사랑, 가치관에 혼란을 겪는 주인공들의 복합적인 심리를 묘사한다.
극 중 송지우는 오한나를 연기한다. 오한나는 결혼을 ‘인생의 찬스로’ 여기는 인물이다. 그는 자신의 남편인 지희상(최승윤 분)이 옛 연인 윤반야(류화영 분)와 헤어진 후에도 절친한 관계를 유지하자, 윤반야에 대한 불만을 행동으로 표현한다.
한편 송지우는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 ‘어쩌다 발견한 하루’ ‘간택’ ‘유별나! 문셰프’ ‘모단걸’ 등을 통해 당당한 매력을 드러내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각인시켰다.
송지우가 브라운관을 넘어서 OTT(국내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송지우가 출연하는 ‘러브씬넘버#’는 내년 1월 온라인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한아름컴퍼니 제공
심언경 기자
백신 접종, 직종에서 나이순으로…50세 이상 먼저…뉴섬 "재조정 계획 검토"
파우치 마스크 발언, 한입으로 두소리 "쓰지 마라 vs 2개 써라"
바이든 취임 6일 만에 이민정책 타격…법원 '추방유예' 제동
'후궁 발언' 조수진 고소한 고민정 "참아 넘기지 않겠다"
한인 IRS 조사관 기소…신분도용·송금사기 등 혐의
상원 탄핵심판 준비착수…'퇴임대통령 탄핵은 위헌' 주장 기각
'세대변화' 달라진 LA한인회 이사회
진성준 “누구나 띨띨한 집 한 채 원치 않아…‘사는 집’ 돼야”
3차 경기 부양안 축소 가능성…백악관 국가경제위원장 수혜 자격 강화 등 시사
외교위에 한인 3명 포진…연방하원 상임위 배정 의원들 2~3곳서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