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은애 기자] 뉴이스트와 세븐틴이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힘찬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일) 오후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뉴이스트와 세븐틴의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훈훈한 응원단장으로 변신한 뉴이스트는 밝은 에너지와 함께 수험생들을 응원하며 “올해 수능을 준비하는 여정이 어느 해보다 어려우셨을 텐데요. 묵묵히 최선을 다해 온 여러분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여러분께 좋은 결과가 있을 겁니다”라고 따뜻한 격려를 건넸다.
이어 “모든 수험생 여러분 12월 3일 마지막 시험이 끝날 때까지 저희 뉴이스트가 함께 응원하고 있다는 거 잊지 마시고요. 여러분 모두에게 행운 가득한 하루가 되기를 바랍니다”라며 힘찬 파이팅으로 활력을 불어넣었다.
또한 다채로운 슈트로 멋을 낸 세븐틴은 특유의 활기찬 인사와 함께 “시험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온 우리 수험생분들 긴장되겠지만 늘 하던 대로 최선을 다하면 갈고닦은 실력 발휘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긍정적인 기운을 전달했다.
세븐틴은 “잠도 푹 주무시고 밥도 든든히 잘 챙겨 드시고 날도 추우니까 따뜻한 옷 입어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시길 바랍니다”라며 “그동안 공부하느라 정말 고생 많으셨고요. 시험이 끝나고 수험생분들의 얼굴에 환한 웃음꽃이 필 수 있기를 저희 세븐틴이 응원하겠습니다”라고 진심 어린 응원을 보냈다.
이렇듯 특별한 응원 메시지로 수험생들에게 힘을 북돋아 준 뉴이스트는 최근 온라인 팬미팅 2020 NU’EST FAN MEETING ‘L.O.Λ.E PAGE’로 전 세계 팬들과 소통했으며, 세븐틴은 더블 밀리언셀러 반열에 오르게 한 스페셜 앨범 ‘; [Semicolon](세미콜론)’의 공식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었다.
한편 뉴이스트, 세븐틴은 향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김은애 기자
'100년 미국' 산산조각 냈다, 트럼프 탄핵 위기는 자업자득
"집사님, 바로 당신 같은 사람이 '파시스트' 입니다"
“이젠 상류사회서 외면” 초라해진 이방카·쿠슈너
'USA' 유니폼에 딱 걸렸다, 의회 난동 '금메달리스트'의 눈물
FBI, 펠로시 노트북 훔친 여성 추적…'러 정보기관에 팔려고 해'
1400불 지급 시기 다음주에 윤곽…탄핵 절차에 따라 늦춰질 수도
"미국 민주주의 살아있다" 단합 외친다
한인타운 업소에 대낮 권총강도…동일범 소행 범죄 신고 잇따라
냉동트럭에 시신 보관…한인 장례업체 비상
바이든 행정부 경제정책 키워드는 '일자리 회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