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overcast clouds
53.38°

2021.03.03(WED)

"성탄 찬양 영상 마음껏 사용하세요"

[LA중앙일보] 발행 2020/12/08 종교 16면 입력 2020/12/07 18:04

남가주한인교회음악협회 제작
성탄 예배 때 누구나 사용 가능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특별 축하 찬양 영상(사진)이 제작됐다.

한인 교회들은 무료로 특별 축하 찬양 영상을 다운로드 받아 성탄 주일 예배 등에 사용할 수 있다.

남가주한인교회음악협회(회장 전현미)에 따르면 오는 12일 유튜브에 협회측이 제작한 특별 찬양 영상을 업로드 한다.

유튜브에 들어가서 '2020 성탄 특별 축하 찬양'을 검색하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이 찬양 영상은 남가주한인교회음악협회 회원을 비롯한 여러 한인 교회 찬양 대원들이 다수 참여해 공동으로 제작했다.

이 협회 전현미 회장은 "코로나19 사태로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대부분의 교회가 온라인으로 예배를 진행하게 된다. 너무나 안타까운 현실"이라며 "찬양 준비도 쉽지 않고 성가대 구성도 쉽지 않은 교회들을 위해 협회 차원에서 특별 찬양 영상을 제작했으니 마음껏 다운로드 받아 사용해도 된다"고 전했다.

이번 특별 찬양 영상에는 지난해 찬양 경연 대회때 기악 부문에서 대상 최우수상 등을 수상한 학생들과 교사들도 참여했다.

전 회장은 "올해는 예전과 같이 교회에서 예배를 드리는 것이 아니라 팬데믹으로 인해 특별한 한해가 되어서 '특별' 이라는 명칭을 붙이게 됐다"며 "남가주한인교회음악협회는 이런 시기에 교회들을 섬기기 위해 영상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남가주한인교회음악협회는 지난 8월에도 회원들과 함께 '코로나 희망 찬양' 영상을 버추얼 콰이어 형태로 제작 여러 교회가 찬양 영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했다.

▶문의:(310) 381-9835

관련기사 금주의 종교 기사 모음-2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조앤 박 재정전문가

조앤 박 재정전문가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