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쿠쿠’ 편리함과 안심직수로 정수기의 새바람 일으키다

‘국민 밥솥’의 사랑과 신뢰 이제 ‘국민 정수기’, ‘국민 공기청정기’로
자동살균기능, 직수방식, 스마트하고 초슬림 디자인으로 주방 공간 새 가족으로 급부상

쿠쿠 달라스 지점 곽영해 이사(오른쪽)와 쿠쿠 렌탈 아메리카 INC 류승훈 본부장

쿠쿠 달라스 지점 곽영해 이사(오른쪽)와 쿠쿠 렌탈 아메리카 INC 류승훈 본부장

쿠쿠 정수기의 필터는 누구나 간편하게 10초안에 교체할 수 있다. <사진=필터 교환 모습>

쿠쿠 정수기의 필터는 누구나 간편하게 10초안에 교체할 수 있다. <사진=필터 교환 모습>

물과 공기는 사람이 살아가는 가장 중요한 요소이다. 우리가 발 딛고 살아가는 이곳 미국에서는 물은 쉽게 구할 수 있다는 인식과 눈에 보이지 않지만 중국, 한국 등을 비롯해 타 지역보다 공기가 맑다는 인식으로 인해 물과 공기의 중요성을 간과하게 만들기도 한다. 그러나 이곳의 물과 공기도 이전과 같지 않다. 지역 개발과 확장은 자연스럽게 자연 그대로에서 오는 축복을 축소시킬 수밖에 없다. 하지만 반대로 과학 발전으로 인해 물을 깨끗하게 정화하는 기술과 공기 청정의 기술 또한 큰 진보를 보였다.

한국에서 “쿠쿠하세요”라는 말은 곧 “밥을 짓는다”로 통한다. 한국 주부라면 모두가 인정하는 ‘CUCKOO(쿠쿠)’에서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등의 실생활 필수 아이템으로 새롭게 우리 가족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다. 사랑하는 가족에게 맛있고 따뜻한 정성스런 밥 한끼를 차려주는 ‘엄마’의 마음으로 한국인의 ‘국민밥솥’을 상징하던 ‘쿠쿠’에서 내놓은 정수기와 공기청정기는 출시 10년만에 업계 2위, 그리고 미주 진출 1년만에 10개주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제 텍사스 주요 도시인 달라스, 어스틴, 휴스턴에서도 ‘쿠쿠’의 새 친구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편집자 주>

바로 살균하고, 스스로 관리하는 쿠쿠 인앤아웃 안심직수 정수기

정수기를 사용해본 경험이 있는 모든 사람이라면 한번쯤 생각해보고 고민해본 것이 바로 정수기 내부에 서식하는 세균에 대한 걱정이었을 것이다. 모두가 정수기의 필터만을 생각할 때 쿠쿠는 필터는 물론이고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도 살균하며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정수기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쿠쿠만의 신개념 자동살균’은 이런 세심한 과정속에서 태어났다. 직수관, 냉수관, 코크(안팎)까지 전기분해 살균수에 담아 언제든지 사용자가 원할 때 자동살균할 수 있는 기술은 쿠쿠만의 전기분해 살균기술이다. 또한 물탱크 없는 직수방식이 더해져 언제나 깨끗한 안심직수는 자신과 가족의 건강을 책임져주는 든든한 우물과 같은 존재이다. 직수방식은 땡크에 저장된 물이 나오는 것이 아니기에 원할 때 마다 용량 걱정 없이 많은 양의 물도 언제든지 바로바로 한 번에 얻을 수 있기에 신선함과 편리함이 더해진 신개념 혁식이라 할 수 있다.

코로나로 인해 바뀐 일상은 바로 언택트 시대의 도래이다. 쿠쿠의 필터 교환은 방문기사가 필요 없다. 6개월마다 방문기사를 통해서만 교체되던 정수기 필터, 하지만 쿠쿠의 필터교환은 4개월마다 진행되며, 방문기사 없이 10초안에 직접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다. 이로 인해 매월 렌탈료도 할인되니 그야말로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교체가 어려운 어르신 가정도 방문형 교체 서비스도 계속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필터 교체에 대해 걱정하실 필요가 없다.

편리하고 스마트함에 고급스러움을 더해준 예쁜 정수기 ‘쿠쿠’

쿠쿠 정수기에는 편리한 기능이 많다. 누구보다 고객의 마음을 잘 헤아려 나온 제품이란 생각이 드는 대목이다. “정수기 온수 때문에 우리 아이 손이 데었어요”라는 말은 쿠쿠 정수기에는 없다. 40도에서 최대 온도까지 첨단 디지털 맞춤온도로 아이들에 노출된 위험을 최소화했다. 또한 용도에 따라 물의 온도를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오는 편리함은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유용하다.

쿠쿠 정수기는 자동정량출수로 물의 양을 조절할 수 있는 점과 음성 지원이 된다. 이 밖에도 누수방지를 위한 안전 장치인 안심 버튼과 잠금 기능, 바이러스 및 환경유해물질 99.9% 깨끗하게 제거하는 차세대 나노 포지티브 + 필터, 조리수 밸브를 연결해 카운터탑과 조리용 2대의 정수기를 사용하는 효과 등으로 정수기 고객들에게 최상의 만족을 줄 수 있는 매력적인 요소를 갖췄다고 할 수 있다.

“정수기를 어디에다 설치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넓은 듯 좁은 주방 공간에 제법 덩치가 큰 정수기 위치를 잡는 다는 것은 처음 정수기 설치를 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고민거리가 아닐 수 없다. 하지만 쿠쿠 정수기는 초슬림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깨끗함을 담은 가장 작은 사이즈 17cm, 그리고 고급스런 유선형 메탈릭 디자인은 주방 공간을 돋보이게 만들어주기에 충분하다.

실내 공기가 가족 건강 좌우한다. 공기 청정기도 역시 ‘쿠쿠’

코로나19의 확산은 많은 일상의 변화를 가져다 주었다. 재택근무, 온라인수업, 화상회의 및 모임 등등 집안에서 해야 할 일이 어느때보다 많아졌다. 눈에 보이지 않는 바이러스에 대한 공포감도 증폭됐다. 공기 청정기는 중국, 한국 등의 미세먼지로 심한 곳에서만 사용하는 선택 품목이 아니다. 바로 우리가 살고 있는 이 곳에서도 실내 공기 청정기는 없어서는 안 될 필수 품목이 됐다.

쿠쿠 공기 청정기는 강력하면서도 캠팩트한 디자인으로 더 넓고, 빠르게 실내 공기를 청정하게 변화시켜 준다. 8,200개 에어홀로 360도 서라운드 청정, 자동 공간 감지, 오염도 감지로 스스로 공기 진단하는 스마트함을 더했다.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3단계 분리세척으로 한층 더 청결한 관리를 할 수 있다.

“‘쿠쿠’의 모든 것 달라스에서도 경험하세요”

“고객의 건강한 생활을 책임 지는 좋은 친구” 쿠쿠를 이제 달라스에서도 경험할 수 있다.

한인상권의 메카인 해리하인즈에 위치한 신촌 마켓 내에 위치한 ‘쿠쿠 달라스 지점’에서는 다양한 고객 이벤트로 쿠쿠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쿠쿠 달라스 지점 곽영해 이사는 “지점 오픈 후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감사드린다. 밥솥으로 오랜시간 다져진 고객들과의 두터운 신뢰가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쿠쿠 제품들의 신뢰로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신뢰와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언제든 궁금하신 것이 있으시면 전화 또는 방문하셔서 쿠쿠 제품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972-816-5614 / helenkwak0314@gmail.com
주소: 11422 Harry Hines Blvd STE 210, Dallas, TX 75229 (신촌마켓 내)
텍사스 중앙일보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