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broken clouds
53.73°

2021.03.08(MON)

김미려, 반려견 불쌍하다는 네티즌에 “결혼하셨나요? 불쌍해 보이면 사료라도”[전문]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입력 2021/01/16 22:48 수정 2021/01/17 00:23

[OSEN=강서정 기자] 개그우먼 김미려가 반려견들이 불쌍하다는 네티즌에게 한 마디 했다. 

김미려는 지난 16일 이날 방송 전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 기사를 캡처해 올렸다. 해당 게시물에 한 네티즌은 방송 볼 때마다 느끼지만 강아지들이 불쌍해 보인다는 댓글을 남겼다. 

이에 김미려는 “왜요?”라고 황당하다는 반응에 이어 “우리 나나랑 쪼가 많이 안나와서 그런가여? 항상 살림남 촬영할때 나나랑 쪼는 카메라감독님들과 작가님들과 피디님 사이에서 잠을 잔답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혹시 결혼하셨나요? 아이가 둘 있고 강아지가 둘 있으신지..사람아이들3명에 강아지or고양이 3마리 이상이신 상황이실까요? 우리나나랑 쪼가 불쌍해 보이시면 간식이나 사료라도 선물로 보내주세용”라며 “제 대댓글이 불편하셨다면 죄송합니다....앞으로는 대댓글 안달게요”라고 덧붙였다.

김미려는 남편인 배우 정성윤과 ‘살림하는 남자들2’에 출연하고 있다. 

이하 김미려 SNS 전문.

우리 나나랑 쪼가 많이 안나와서 그런가여? 항상 살림남 촬영할때 나나랑 쪼는 카메라감독님들과 작가님들과 피디님 사이에서 잠을 잔답니다. 

혹시 결혼하셨나요? 아이가 둘 있고 강아지가 둘 있으신지..사람아이들3명에 강아지or고양이 3마리 이상이신 상황이실까요? 

우리 나나랑 쪼가 불쌍해 보이시면 간식이나 사료라도 선물로 보내주세용~~ㅎㅎㅎㅎ 제 대댓글이 불편하셨다면 ㅠㅠ 죄송합니다....앞으로는 대댓글 안달게요..ㅠㅠ

/kangsj@osen.co.kr

[사진] 김미려 SNS

강서정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