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강서정 기자] 개그우먼 김미려가 반려견들이 불쌍하다는 네티즌에게 한 마디 했다.
김미려는 지난 16일 이날 방송 전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 기사를 캡처해 올렸다. 해당 게시물에 한 네티즌은 방송 볼 때마다 느끼지만 강아지들이 불쌍해 보인다는 댓글을 남겼다.
이에 김미려는 “왜요?”라고 황당하다는 반응에 이어 “우리 나나랑 쪼가 많이 안나와서 그런가여? 항상 살림남 촬영할때 나나랑 쪼는 카메라감독님들과 작가님들과 피디님 사이에서 잠을 잔답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혹시 결혼하셨나요? 아이가 둘 있고 강아지가 둘 있으신지..사람아이들3명에 강아지or고양이 3마리 이상이신 상황이실까요? 우리나나랑 쪼가 불쌍해 보이시면 간식이나 사료라도 선물로 보내주세용”라며 “제 대댓글이 불편하셨다면 죄송합니다....앞으로는 대댓글 안달게요”라고 덧붙였다.
김미려는 남편인 배우 정성윤과 ‘살림하는 남자들2’에 출연하고 있다.
이하 김미려 SNS 전문.
우리 나나랑 쪼가 많이 안나와서 그런가여? 항상 살림남 촬영할때 나나랑 쪼는 카메라감독님들과 작가님들과 피디님 사이에서 잠을 잔답니다.
혹시 결혼하셨나요? 아이가 둘 있고 강아지가 둘 있으신지..사람아이들3명에 강아지or고양이 3마리 이상이신 상황이실까요?
우리 나나랑 쪼가 불쌍해 보이시면 간식이나 사료라도 선물로 보내주세용~~ㅎㅎㅎㅎ 제 대댓글이 불편하셨다면 ㅠㅠ 죄송합니다....앞으로는 대댓글 안달게요..ㅠㅠ
/kangsj@osen.co.kr
[사진] 김미려 SNS
강서정 기자
미 30대 여성, 아시아계에 침 뱉고 인종차별 발언했다 체포돼
윤석열 사퇴후 지지율 급등, 32.4%로 1위…이재명은 24.1%[KSOI]
윤석열, LH사태에 "망국 범죄…땅 샀나 물어서 뭘 밝히겠나"
바이든 쏟아낼 1조9000억 달러···호황 마중물이냐 금리발작이냐
아이까지 동원해 마스크 화형식…코로나 방역저항에 美 좌불안석
마클 왕자비 100억짜리 폭로···"왕자 피부색 쑥덕, 극단선택 충동"
[지금 이 시각] '마스크 화형식' 개최한 미국 '노마스크' 시위대
"백신이 올해 경제 회복 이끈다"…신흥국은 내년에야 회복
뉴욕 경찰 또 흑인 과잉진압
바이든, '피의 일요일' 56주년에 투표권 확대 행정명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