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mist
51.48°

2021.02.25(THU)

선우정아 언니 좀 말려줘요‥방한복 or 우주복(?) 무대의상 '시선강탈 ('엠카')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입력 2021/01/21 11:58

[OSEN=김수형 기자] '엠카운트다운'에서 선우정아가 특유의 감성어린 보이스로 팬들의 마음을 적신 가운데, 우주복 혹은 방한복(?)같은 스타일의 비주얼로 등장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21일 방송된 M.NET 음악예능 '엠카운트다운'에서 이날 1월 셋째주 정상대결로 (여자)아이들 그리고 트레저(TREASURE)가 각각 오른 가운데, 가수들의 무대를 만나봤다.

 먼저 신인 보이그룹 T1419가  데뷔곡 ‘아수라발발타(ASURABALBALTA)’ 곡으로 강렬한 퍼포먼스 무대를 꾸몄다. 

후렴구에 나오는 '아수라발발타'는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리라"는 뜻을 담은 주문으로, 위기를 마주하고 이겨내겠다는 가사를 통해 혼란을 돌파하려는 의지와 염원을 담았다.

'아수라발발타(ASURABALBALTA)'는 힙합(Hip hop), EDM 기반에 트렌디한 사운드와 독특한 소스의 테마 리드가 특징인 곡이다.

다음은 송가인의 트로트 무대를 만나봤다. 송가인은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I LIKE TROT)'란 신곡으로 무대를 꾸몄다. 더블 타이틀곡인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는 코로나19 등 악몽 같은 상황을 이겨내고 있는 대중들에게 희망을 주고 싶은 송가인의 선한 마음이 담겨 있다.

무엇보다 겨울밤 추위를 따스하게 녹여줄 스튜디오M 스페셜 스테이지에서는 가수 선우정아와 10CM 무대를 소개했다.

먼저 선우정아는 마치 방한복(?)을 입은 듯한 비주얼로 등장,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살아가는 감동을 담은 곡 ‘동거’로 포근함을 선사했다. 선우정아 특유의 감성이 어우러지는 목소리로 리스너들을 감동으로 적신 무대였다. 뒤이어 10CM는 뻔하지 않은 겨울 감성을 담아낸 ‘입김’으로 권정열만의 매력적인 무대를 꾸몄다. 

무엇보다 방송 후 팬들은 "선우정아 언니 노래 너무 좋아요, 무대 의상은 음,. 이유가 있겠죠?" , "순간 우주복인가 방한복인가 깜짝 놀랐지만 언니 노래는 명불허전!", "화면 장악한 선우정아 언니, 매력 어쩔"이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ssu0818@osen.co.kr

[사진]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쳐

김수형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