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overcast clouds
53.8°

2021.04.16(FRI)

싱글 골퍼들이 휴대하는 보이스 캐디 G1 핫딜 한정 세일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LA중앙일보] 입력 2021/01/29 18:59 수정 2021/02/01 13:58

골프는 공부터 스윙까지 중요하지 않은 게 없다. 코스별 공략도 빼놓을 수 없다. 타수를 줄이기 위해서는 정확한 거리를 우선 알아야 한다고 프로 선수들은 강조한다.

높낮이에 따라 측정 거리와 보내야 하는 거리가 달라진다. 높낮이에 따라 샷의 탄도와 랜딩 각도가 달라지기 때문이다. 페어웨이를 보면 거리 표시 사인들이 나와 있지만 과학적인 측정으로 거리를 정확이 읽는다면 싱글로 가는 지름길이라고 입을 모은다.
KLPGA 공식 거리측정기 보이스캐디는 PGA와 LPGA 선수들의 거리별 랜딩 각도 자료를 기반으로 정밀한 거리 측정을 구현했다.

보이스캐디의 GPS 골프워치 G1은 미국에서도 리얼 그린 언듈레이션과 코스뷰를 지원하며 탄생됐다.

보이스캐디 G1의 전략은 홀의 레이아웃과 그린 정보를 정확하게 제공하며 코스의 지형지물을 파악해 훨씬 안정적인 플레이로 타수를 줄이는 데 맞춰져 있다.

우선 보이스캐디 G1은 ▲코스뷰(Course Layout view) 를 보여주며 코스 내 벙커와 해저드 위치를 미리 파악할 수 있어 전략적인 페어웨이 공략을 도와준다. 또한 한번의 터치로 원하는 거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USER IP 기능은 낙구 지점까지의 거리 정보와 주변 코스를 보여주어 정확한 클럽 선택을 도와준다. ▲그린뷰는 그린의 형태와 언듈레이션을 보여주어 그린의 흐름을 미리 예측하도록 도와주고, ▲핀 리로드(Customizable Pin Placement) 기능으로 터치로 핀 위치를 설정하여 보다 전략적인 그린 공략을 도와준다.

보이스캐디 G1 ▲오토슬로프(Automatic Slope) 기능은 골프에 맞는 높낮이 보정 거리를 제공한다. 산악 코스가 많은 한국 골프장에서 쌓은 노하우를 가지고 있어 정확한 거리를 안내하는게 특징이다.

그 외 ▲드라이빙 디스턴스 ▲스마트 샷 디스턴스 ▲오토 슬로프 ▲스마트 스코어링 ▲만보계 등 골프 필수 기능과 만보계 등 스포츠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스마트폰을 이용한 ‘My Voicecaddie’ 앱과 연동하면 Qucik GPS 기능이 활성화 되어 골프장 정보를 빠르게 수신할 수 있다. 반사형 컬러 LCD는 야외에서 햇빛을 받을 경우 더욱 선명한 색감을 지원하여 라운드 시 선명하게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여기에 야간 모드(Light) 기능이 있어 어두운 환경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현재 핫딜에서는 한정 수량에 한해 25% 할인된 가격으로 정가 299달러의 보이스 캐디 G1을 229달러에 판매한다.

▶상품 구매하기

▶문의: 213)784-4628 hotdeal.koreadaily.com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유기량 대표

유기량 대표

클라라 안 플래너

클라라 안 플래너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