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BTS, 타이니탄 브랜드관 핫딜 공식 오픈

BTS 멤버 캐릭터 제 2의 자아 '타이니탄' 굿즈
공기정화, 바이러스 제거 타이니탄 향균 포스터
칫솔 살균기, 휴대폰 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등
코리아데일리닷컴 핫딜 온라인 독점 판매

공기정화, 탈취 포스터.

공기정화, 탈취 포스터.

방탄소년단(BTS)은 지난해 코로나19 여파로 각종 콘서트와 월드투어마저 무산됐지만 2020년도 멤버들이 벌어들인 매출은 상반기에만 2940억원 그리고 영업이익 497억원을 기록했다. 지난해 상반기 매출의 40%는 앨범 판매수익이 대부분이고 나머지는 플랫폼을 중심으로 레이블과 비즈니스팬덤을 연결하는 사업구조에서 발생했다.

특히 지적재산권을 활용한 아티스트 간접 참여형 사업에서 수익이 두 배가량 증가했다. 바로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제 2의 자아를 토대로 만든 캐릭터 '타이니탄'이 그 중심이었다. 멤버들의 군입대 결정 소식이 이어지면서 타이니탄의 매출은 급격히 증가했다. 단순 캐릭터 굿즈부터 타이니탄의 콘텐츠 사업 그리고 피규어 및 팬시 상품을 포함한 미디어 콘텐츠에 팬들은 지갑을 너무나도 자연스럽게 열고 있다. 미주한인 커뮤니티 최대 온라인 쇼핑몰 코리아데일리닷컴의 핫딜에 이제 BTS 캐릭터 '타이니탄'의 다양한 굿즈를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타이니탄'의 브랜드관이 핫딜에 공식 오픈됐다.

우선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아이템은 팬데믹이라는 시대적 상황과 타이니탄의 캐릭터에 친환경 기술을 접목한 '공기정화 탈취 포스터'다. 집안은 물론 사무실침실거실화장실등 실내의 벽에 붙이는 향균 탈취 기능이 내장된 스티커형 포스터 에어월이다. 순수 미네랄 성분을 함유한 에어월은 공기를 촉매로하여 각종 악취와 유해물질을 제거해 준다. 친환경 제품이라 인체에 무해하다. 향기로 실내를 덮는 방식이 아닌 공기 촉매 방식을 적용해 근본적으로 환경을 개선하는데 주력했다.



공기 중 산소의 해리 흡착을 촉진하고 해리된 산소가 유해 가스에 접촉해 분해하는 원리다.한국화확융합시험연구원의 임상실험에서 인플루엔자 바이러스와 폐렴균 황색포도상구균을 99.9%까지 제거하는 결과로 테스트를 통과했다. 실내 벽에 붙이는 에어월의 지속기간은 6-12개월 정도다.세계 아토피협회로부터 안심 인증 마크도 획득했다. 각각의 7명 멤버가 그려진 솔로 에어월과 전체 멤버로 구성된 에어월로 구매가 가능하며 장당 17달러에 판매한다.

타이니탄 MIC Drop 휴대폰 케이스.

타이니탄 MIC Drop 휴대폰 케이스.

'타이니탄 휴대용 칫솔살균기'는 하루 5분 사용으로 치아 건강이 보장된다. UV-C LED를 사용하여 수은 발생을 줄이며 250-280nm자외선의 파장을 통해 칫솔에 남은 각종 세균의 증식을 막아준다.물기를 제거한 칫솔을 살균기에 삽입 후 뚜껑을 닫으면 5분에 걸친 살균이 시작된다. USB를 이용한 충전이 가능하며 1회 충전 시 30회 사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37달러.

국내 원스톱 공기청정 전문 제조업체인 에어텍과 방탄소년단이 만나 탄생시킨 타이니탄 피규어 공기청정기는 공기 오염도를 바로 감지하는 스마트한 고정밀 디지털 센서가 으뜸이다. 내장된 센서가 각종 유해 물질을 감지해 공기를 정화시킨다.

공기 접촉면이 넓은 360도 원통형 방식이라 보다 깨끗하고 효과적인 강력한 공기청정이 이뤄진다. 극초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미세먼지의 상태와 실내 공기의 오염도를 분석하며 LED로 실시간 공기 상태를 보여준다.e나노 필름 필터 장착으로 초미세먼지 반려동물 털 황사 그리고 새집 증후군의 유해성분바이러스 곰팡이 박테리아의 유해 성분을 흡착하며 주방에서 조리 시 발생하는 일산화탄소와 음식냄새도 탁월하게 제거한다.

유지비 부담없이 필터를 세척해 반복해서 재사용할 수 있는 편리함도 돋보인다. 가격은 정가 210달러에서 10% 할인된 190달러에 판매한다.

이밖에도 타이니탄 MIC Drop 아이팟 케이스는 15달러이고 타이니탄 에어팟 케이스는 20달러에 판매한다. 핫딜에서 판매하는 모든 타이니탄 제품들은 미 전지역 무료배송이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문의: (213)784-4628 hotdeal.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