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overcast clouds
55.38°

2021.04.22(THU)

'♥김태희' 비가 왜 '생생정보'에 나와‥신곡 '와이 돈트 위' 신박한 깨알 '홍보ing' [종합]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입력 2021/03/03 02:52

[OSEN=김수형 기자] '생생정보'에서 비가 깜짝 출연해, ‘WHY DON’T WE (Feat. 청하)’ 신곡을 홍보해 출연했다.

3일 방송된 KBS 2TV '생생정보'에서 비가 출연했다.

이날 '이PD가 간다'편에서 강원도 홍천에 뜬 가수 겸 배우 비(본명 정지훈)가 출연했다. 월드스타 비의 등장에 이PD는 깜짝 놀라며 "가문의 영광"이라 놀라워했다.

비는 "그 어떤 프로보다 이 곳이 신기해, 언젠가 맛집을 가서 음식 얘기하고 싶었다"며 암뽕 순댓국 편을 언급하며 찐팬임을 인증했다. 

비는 "돼지 누린내 나는 국밥같은 음식 좋아해, 그 암뽕순댓국 편을 보고 실제로 먹으러 갔고, 괜찮더라"며 맛집을 직접 다녀왔다고도 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 PD는 2021년 1월 1일 '아침마당'에 한복입고 박진영과 함께 출연했다는 것을 언급, KBS 노래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것에 대해선 "19세에 KBS로고송을 부른 적 있다"면서  "저작권은 진영이 형에게 있어 나에게 단 1도 도움이 안 돼, 하지만 사실상 KBS의 아들"이라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비는 "제가 왜 나왔는지 궁금해하겠지만 각종 사이트에 '와이 돈트 위(WHY DON'T WE)'를 검색해보시길 바란다"면서 "완벽한 신곡 홍보"라며 청하와 콜라보를 이룬 신곡을 깨알 홍보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비는 3일인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PIECES by RAIN’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WHY DON’T WE (Feat. 청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2017년 발매한 '깡'이 수록된 'MY LIFE愛' 이후 4년 만의 신보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대한민국 대표 춤꾼인 비와 청하의 세련되고 다이나믹한 퍼포먼스가 담겨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ssu0818@osen.co.kr

[사진] '생생정보' 방송화면 캡쳐

김수형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유기량 대표

유기량 대표

클라라 안 플래너

클라라 안 플래너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