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진짜 숨을 쉬고 싶어?, 그럼 BTS 마스크 한 번만 써봐!"

남가주 지역의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접종률은 현재까지 57.6%에 이른다. 집단 면역에 필요한 접종률 80% 수준에 도달하기도 전에 코로나 19 확산 상황은 개선되지 않고 있다.

백신을 접종해도 감염되는 델타 변종이 증가하면서 실내에서 마스크 착용이 또 다시 의무화됐다. 심지어 델타 변종에서 한 단계 더 변이를 거친 ‘델타 플러스’까지 나타나면서 전파력이 강한 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기 위해서는 마스크 착용이 최선의 방법이라는 권고까지 나왔다. 마스크를 쓰지 않고 감염자 옆에서 걷기만 해도 감염될 수 있을 정도라는 말까지 나왔으니 마스크 착용의 중요성이 얼마나 중요한 지를 알 수 있다.

마스크가 생활화 된 지도 벌써 2년째가 됐다.마스크를 착용하면 바이러스 감염은 막을 수 있지만 다양한 불편함들이 생긴다. 우선 장시간 착용하면 숨쉬기가 힘들다. 기침과 재채기 그리고 오랜 착용으로 발생한 불쾌한 입냄새와 악취가 발생한다.새 것으로 바꿔줘야 하기에 마스크 구입에 대한 비용도 만만치 않다.게다가 디자인이 특색이 없고 패션 감각도 떨어진다. 마지막으로 마스크를 쓰레기로 버려야 하는 환경 문제도 생각 안 할 수 없다. 진짜 좋은 마스크가 있을까?

BTS는 한류를 대표하는 ‘21세 팝 아이콘’이다.미국 3대 음악 시상식인 ‘그래미 어워드’,’아메리칸 뮤직 어워드’,’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단독 무대를 펼친 글로벌 보이그룹이다. BTS 멤버 캐릭턱의 제 2의 자아인 ‘타이니탄’굿즈 역시 글로벌 아이템이 되어 전세계에서 폭발적인 판매를 거두었다. 그럼 BTS가 착용하는 마스크 역시 전세계적인 최고의 마스크가 아닐까?



BTS 멤버들이 착용하는 마스크 역시 BTS( Breath,TinyTan,SportsPRO) 마스크다. 지금까지 세상에 없던 고기능의 친환경 패션 마스크다.

일단 일체형 신개발 필터를 적용한 브레스 스포츠 프로와 BTS 캐릭터 타이니탄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했다. 초미세먼지,비말,꽃가루 등을 완벽하게 차단하는 KF94 레벨의 숨쉬기 편한 5겹 나노필터가 장착돼 있으며 99%의 항균과 99%UV 방어가 기본이다.

미립자 및 바이러스 비말을 촘촘하고 치밀한 기공 사이즈의 나노파이버가 99.9% 이상 차단한다. 20회 이상 손 세탁 후에도 필터 성능이 그대로 유지돼 장기간 재사용을 할 수 있다. 입체적 얼굴형태를 고려한 인체공학적 설계가 뛰어나며 호흡공간 확보로 여성의 경우 립스틱이 묻어나지 않는 돔 형태 입체 디자인이 돋보인다. 실리콘 소재의 사이드 조절 스토퍼가 달려 있어 착용감이 완벽하다.

미 FDA 승인과 EPA 등록으로 안전성과 신뢰성 역시 세계가 인증했다. 브레스 타이니탄 스포츠 프로패키지는 프로 마스크와 스트랩으로 구성되어 별도의 마스크 걸이가 필요 없다. 현재 BTS 브레스 타이니탄 스포츠 프로패키지는 레귤라 사이즈의 메탈 그레이,딥시 블루와 스몰 사이즈의 젠 블랙,아이리쉬 퍼플 등 4가지 색상이 판매된다. 현재 BTS 마스크의 국내 누적 판매량은 1천 만장을 돌파했다.

핫딜에서는 BTS 마스크를 1장당 31.99달러에 판매하며 100달러 이상 구입하면 10%, 200달러 이상 구입하면 20% 할인을 해준다. 또한 핫딜 온라인에서 주문을 한 후 LA 한인타운에 위치한 J타운 매장에서 픽업 시 100달러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12달러 상당의 아이크림 ,200달러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40달러 상당의 BTS 향수를 선물로 증정한다.

▶상품 구매하기
▶문의 : 213)784-4628 hotdeal.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