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haze
53.87°

2021.12.04(SAT)

이건 사야돼! 작고 강한 휴대용 마사지 건, 아이스박스는 공짜

  • 글꼴 축소하기
  • 글꼴 확대하기

[LA중앙일보] 입력 2021/09/22 19:16 수정 2021/09/23 11:36

팬데믹이 시작되면서 골프,등산,운동 등 야외활동을 즐기는 한인들이 늘어났다. 장기간의 집콕 생활은 컴퓨터나 스마트폰 그리고 각종 OTT 프로그램들의 시청도 증가시켰다. 관절과 근육의 유연성이 떨어진 상태에서 무리하게 야외활동을 하면 부상이 쉽게 발생할 수 있다.

활동량이 많아질 때면 항상 주의가 필요하다. 출근 대신 재택근무를 하고 온라인 수업을 듣고 고정된 자세로 오랜 시간 TV나 컴퓨터 화면을 보면 허리와 목 ,어깨 그리고 신체 근육 부위에 부담을 주기 마련이다. 검사를 해보면 특별한 이상은 발견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이럴 땐 충분히 쉬면서 마사지 등을 통해 통증을 완화해야 한다. 마사지를 전문으로 하는 마사지숍들은 정상적인 영업에 들어갔지만 사회적 거리 두기와 방역 지침으로 인해 고객들은 선뜻 마음이 내키지 않는 게 현실이다. 이런 사정을 고려한 마사지 가전제품들이 지난해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며 출시됐다.

2008 베이징 올림픽과 2012 런던 올림픽에서 메달을 거머쥔 대한민국 남자 배드민턴 국가대표 ‘윙크보이’ 이용대 선수가 모델로 나와 인기리에 판매된 ‘이용대 마사지 건’이 미주에 진출했다.

이용대 메탈 슬림 마사지 건은 역대급 최소 사이즈로 여성 손에도 쏙 들어오는 초소형 사이즈가 특징이다. 휴대하기 편리하며 핸드백에 넣고 다닐 수 있다. 크기는 작지만 32단계 세분화된 강도 조절이 특징이며 배터리 잔량 및 진동 단계를 한눈에 확인하는 LED 화면이 장착됐다.

심지어 장기간 사용에도 부품이나 볼트가 풀리지 않는 견고함이 돋보인다. 마사지 건의 헤드 부분을 교체하면 다양한 신체 부위의 마사지가 가능하다. 전신 모든 근육을 풀어주는데 적합한 플랫형,기립근,어깨,목덜미,아킬레스건의 마사지에 맞는 U자형,발바닥이나 손바닥 그리고 승모근과 종아리 근육 마사지에 효과 좋은 일자형 헤드 그리고 큰 근육 및 뱃살,팔뚝,옆구리, 등 근육 마사지에 어울리는 라운드 볼 헤드 등 원하는 부위에 따라 사용되는 4가지 맞춤형 헤드로 구성됐다.

스마트폰 보다 작은 사이즈의 420g의 가벼운 무게지만 마사지 강도는 전문 마사지숍에서 받는 마사지 강도와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다. 2400mAh로 1회 완전 충전에 최대 10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또한 45dB 의 저소음으로 조용한 마사지가 보장된다. 큰 마사지 건이 부담스럽거나 마사지 강도가 강하게 느껴지는 시니어와 여성들 그리고 장소 불문하고 휴대하며 마사지를 원하는 직장인 ,학생에게 가장 어울리는 개인용 마사지 건 최고의 아이템이다.

현재 핫딜에서는 마사지 건을 129.99달러에 판매하며 마사지 건 구입 고객에게는 심플한 디자인의 캠핑과 낚시 등 야외활동에 어울리는 손잡이가 달리 아이스박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국내 온라인 쇼핑몰 가쯔에서 생산된 아이스박스는 500ml 캔 음료와 생수병 12개를 수납할 수 있다.

▶상품 구매하기

▶문의 : 213)784-4628 hotdeal.koreadaily.com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