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haze
53.85°

2021.12.04(SAT)

'오징어 게임' 흥행 기념 오징어+달고나 세트 할인에 선물까지

  • 글꼴 축소하기
  • 글꼴 확대하기

[LA중앙일보] 입력 2021/09/27 18:25 수정 2021/09/27 18:31

동명상회 마른 오징어와 맛징어

동명상회 마른 오징어와 맛징어

전 세계적으로 흥행몰이를 하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 게임’의 먹거리와 놀거리에 등장한 식품과 소품들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인기를 반영한듯 오징어 게임에 나온 두번째 게임의 소품 달고나와 라면 그리고 오징어의 온라인 소비가 크게 늘어났다. 드라마 제목인 오징어는 간식거리 최고의 아이템답게 드라마 시청 때 함께 먹는 맥주 안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달고나는 두번째 게임에서 드라마 속 주인공 이정재가 우산 모양의 달고나를 혀를 이용해 뽑아 게임에서 살아남는데 결정적인 역활을 한 소품으로 유명세를 톡톡히 타고 있다. 라면은 주인공 이정재와 넘버1 참가자 노인이 편의점 야외 테이블에서 소주를 마실 때 등장한 안주로 그 옛날 스프만 뿌려 먹는 생라면 맛의 진수를 전 세계에 보여주었다.

코리아데일리닷컴의 핫딜에서는 우선적으로 한류 콘텐츠 오징어 게임의 전 세계적 흥행을 축하하기 위해 오징어 세트를 특별 할인 판매한다.

동해안에서 잡은 국산 마른 오징어 5마리와 구운 맛징어 그리고 달고나 1봉지 세트를 구입하면 아이스박스까지 선물로 증정되는 특별 오징어 게임 프로모션이다. 가격은 70달러에서 35% 할인된 44.99달러

특히 오징어 제품들은 대한민국 최고의 건어물 중부시장의 전문 도매업체 동명상회에서만 판매하는 것으로 맑고 깨끗한 동해 앞바다의 자연산 오징어로만 제조됐다. 동해안의 마른 오징어는 쫄깃하게 씹히는 고소한 감칠맛이 최고이며 간식 ,안주용에 주로 사용된다.구운 맛징어는 도통함 오징어 속살을 강하지 않게 맛있게 조미한 오징어구이채다. 먹기 좋은 크기로 굵게 채 썰어져 있어 씹을수록 쫄깃하면서 고소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오징어 간식이다.

달콤한 추억이 새록새록 생각나게 하는 수제 달고나는 설탕을 불에 녹이고 식용소다를 최적의 비율로 가미하여 옛날 방식과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기포가 들어 있어 딱딱하지 않고 바삭바삭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깨물어 먹을 수 있다. 달고나는 직접 먹지 않고 우유나 라떼 .아메리카노에 넣어도 환상적인 궁합을 연출한다. 오징어 세트 구입 시에 선물로 증정되는 아이스박스는 500ml 캔 음료와 생수병이 12개나 들어가는 캠핑과 낚시 등 야외 나들이에 안성맞춤인 아이템이다.

▶상품 구매하기

▶문의 : 213)784-4628 hotdeal.koreadaily.com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