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Clear
54.4°

2018.12.11(TUE)

[사고] 여야 동포 정책 비교 '정치포럼' 개최

[LA중앙일보] 발행 2010/01/25 미주판 3면 기사입력 2010/01/24 21:25

여야 동포정책 비교해보세요
내달 4일 파크플라자호텔

참정권 법안 통과 1주년을 맞아 한국 정부와 국회의 재외동포정책을 진단해 보는 ‘정치포럼’이 2월4일 오후 3시 LA한인타운 인근 파크 플라자 호텔에서 열립니다.

중앙일보·중앙방송과 미주한인회총연합회가 공동 주최하고 ‘중앙포럼’이 주관하는 이번 토론회에서는 한나라당 안경률 의원 민주당 김영진 의원 등 여야 양당의 중진의원들이 참석 각 당의 해외동포정책을 설명하게 됩니다. 또한 재외동포재단 권영건 이사장도 참석해 재단의 활동을 알리고 향후 동포사회 지원 방향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포럼에서는 미주 한인사회의 최대 관심사인 ‘우편투표 허용’ ‘동포청 신설’ ‘복수국적’ 등의 현안을 놓고 미주한인회총연합회 남문기 회장 한국방송 광고공사 김현일 감사 데이비드 강 USC 한국학 연구소 소장 LA중앙일보 김기정 정치부 데스크 등이 패널로 참석 열띤 토론을 벌이게 됩니다.

세미나는 무료이며 좌석이 한정된 관계로 사전 예약자에 한해 입장이 허용됩니다. 한인사회의 새로운 토론의 장이 될 중앙포럼의 이번 세미나에 많은 한인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주제 : 참정권과 해외동포 정책의 오늘과 내일
◇주최 : 중앙일보 & 중앙방송, 미주한인회총연합회
◇주관 : 중앙포럼
◇후원 : 재외동포재단
◇협찬 : 대한항공

◇일시 : 2월4일(목) 오후 3시~6시
◇장소 : 파크 플라자 호텔 (607 S Park View Street, LA, CA)
◇참가비 : 무료
◇예약 문의 : (213)368~2511

관련기사 재외국민 투표, 참정권, 우편투표 법안 상정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