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haze
53.96°

2021.12.04(SAT)

광희 "GD태양과 자주 연락..박서준, 88크루 영입하고 싶어"

  • 글꼴 축소하기
  • 글꼴 확대하기

[OSEN] 입력 2021/10/12 16:53 수정 2021/10/12 16:56

[OSEN=선미경 기자] 방송인 황광희가 멜론 스테이션 ‘영화& 박선영입니다’에 출연한다.

황광희는 13일 오전 10시 멜론을 통해 공개되는 ‘영화& 박선영입니다’를 통해 타고난 외향형 인간 황광희의 MBTI, 화려한 연예계 인맥, 캐릭터 확실한 어머니의 개명 에피소드 등과 함께 알고 보면 영화 마니아인 황광희의 추천 영화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날 멜론에 따르면 황광희는 앞서 진행된 사전 녹음을 통해 “연예계에 88크루를 만들고 싶다”는 바람을 비치며 태양, 지드래곤, 임시완, 택연, 이준, 윤두준 등 자주 연락하고 지내는 88년생 동갑내기 인맥을 공개, 이 외에 88크루로 영입하고 싶은 연예인으로 박서준을 언급했다.

뿐만 아니라 녹음 시작과 동시에 “임시완 얘기하면 대본을 찢어버리겠다”고 격앙된 반응을 보인 황광희는 “지금 시완이 영화 찍는다. 이따 홍보 한 번 하고 가야겠다”, “시완이 칸 두 번이나 갔다”고 자랑하며 어김없이 비공식 임시완 홍보대사의 면모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또 “이 영화 이야기를 꼭 하고 싶었다”며 애정을 담아 골라온 영화 덕후 황광희의 인생 영화도 13일 공개되는 ‘영화& 박선영입니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화& 박선영입니다’는 많은 영화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DJ 뽀디 박선영 아나운서의 멜론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로 지난 2020년 10월 12일 첫 방송됐다. 영화 음악 소개와 함께 영화 이야기, 초대석 등의 다양한 코너로 구성돼 매주 수, 금요일 오전 10시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하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멜론 제공

선미경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