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haze
53.85°

2021.12.04(SAT)

자궁 아프다는 11살 딸?..오은영 진단 보니 ('금쪽같은 내새끼')

  • 글꼴 축소하기
  • 글꼴 확대하기

[편집용 한국기사] 입력 2021/11/24 21:20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박소영 기자] 채널A ‘요즘 육아?-?금쪽같은 내새끼’에?하루 종일 온몸이 아프다는?11세 딸이 등장했다.

25일 선 공개된 영상에서는 엄마와 세 자매의 오붓한 저녁 식사 시간이 그려진다.?식사 도중,?급격히 안색이 어두워진 금쪽이는 엄마를 불러?“자궁이 이상한데 어떡해야 해?”라고 물으며 통곡하기 시작한다.?갑작스럽게 특정 부위의 통증을 호소하며 불안해하는 금쪽이의 모습에 출연진들은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한다.?이를 본 오은영은?“사춘기 무렵이 되면 몸이 변하면서 아픔과 이상함을 느끼는 게 당연하다”라며 금쪽이가 호소하는 자궁과 생식기 주변의 통증이?‘초경의 징조’일 수도 있다고 설명해 충격을 안긴다.

다음 날,?외출 후 집으로 돌아가는 차 안에서 기분이 좋은 듯 콧노래를 부르는 금쪽이의 모습이 보인다.?즐거운 시간도 잠시,?창문 너머로 지나가는 구급차를 본 금쪽이는 갑작스레?“병원 가면 안 돼?”라며 온몸의 통증을 호소하기 시작한다.?그러나 이어지는 엄마의 무덤덤한 반응에 금쪽이는 또다시 울음을 터뜨리고 만다.

정형돈은 금쪽이의 모습을 보고?“내가?‘불안장애’인 것을 몰랐을 때 같은 증상이 있었다”라며 자신의 경험을 털어놓는다.?정형돈은?“힘이 빠져서 움직이지도,?숨도 쉬어지지 않는데 병원에서는 아무 문제도 발견되지 않았다”라며?“나는 너무 힘든데 주위 사람이 꾀병이라고 할 때마다 미치겠더라”라며 금쪽이의 상황에 공감한다.

오은영은 의아해하는 출연진들에게?“이 모든 증상은 현존한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긴다.?과연 오은영이 밝혀낸 금쪽이 신체 증상의?‘진짜’?원인은 무엇일지,?이는?26일(금)?저녁?8시 채널A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금쪽같은 내새끼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