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한인 비즈니스의 든든한 사업 동반자

유나이티드머천서비스(UMS) 벨트라인에 새 둥지

모바일 결제 솔루션으로 카드결제 업계를 선도해 온 유나이티드머천서비스(UMS) 달라스 지사가 공격경영을 위해 새롭게 변신했다.

UMS 달라스 지사(지사장 안민호)는 지난 24일 사무실을 캐롤턴에서 벨트라인(1925 E. Belt line Rd. #479)으로 옮겼다.

지난 2011년 오픈해 그동안 한인 비즈니스 동반자 역할을 해 온 UMS 달라스 지사가 캐론턴 H-Mart몰 시대를 접고 벨트라인 시대를 맞았다. 늘어나는 고객관리와 타 민족을 향한 보다 넓은 지역의 고객확보를 위한 제 2의 도약을 맞이한 것이다.

이날 UMS 달라스 지점 새 사무실 오픈식에는 UMS 본사 제이 윤 사장을 비롯 정두훈 영업이사와 외부 협력업체 관계자들이 참석해 새로운 영업망 확대를 기원했다.



유나이티드머천서비스(UMS)는 지난해 스마트폰을 기반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보안성이 뛰어나며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한 모바일 결제 솔루션인 유페이엠(U PAYm™)을 출시해 한인 업주들로부터 주목받는 등 카드결제 업계를 선도해 오고 있다. UMS의 POS(판매정보관리 시스템) 솔루션은 특히 개발 회사만이 제공할 수 있는 맞춤형 기능과 최고의 서비스로 업계로부터 호평 받고 있다. 보다 쉬운 사용자 화면으로 빠르고 간편한 주문과 서비스 및 결제가 가능해 매장을 원활하게 운영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 때문에 정확한 매상 현황과 판매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매장 관리’는 물론 고객별 구매내역과 방문횟수 등 우수고객 현황파악을 위한 ‘고객 관리’가 쉽게 제공된다.

여기에 종업원의 출퇴근과 스케줄 및 급여 관리가 가능한 ‘종업원 관리’도 편리하게 탑재된 시스템으로 유명하다.

레스토랑과 살롱 및 리테일 비즈니스에 맞춤형으로 특화된 솔루션을 제공해 한인 비즈
니스 업계로부터 든든한 사업 동반자로 인식돼 오고 있다.

제이 윤(Jay Yoon) 사장은 “신용카드 결제회사는 많지만 자체기술력을 갖고 지난 1994년부터 지속적으로 성장해 온 통합 결제 전문기업은 UMS가 유일하다”며 “대규모 투자를 통한 IT 시설을 완비하고 자체 게이트웨이와 데이터 센터를 갖춘 UMS와 함께할 경우 비즈니스 성장에 큰 도움이 될 것을 확신한다”고 했다.

신용카드 결제 시스템에 관한 문의는 UMS 달라스 지점(972-478-2733, Mobile:562-356-7543)을 통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박철승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