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소프라노 조수미, 국제 무대 데뷔 30주년 기념 미주 공연

10월 30일 휴스턴 워담 씨어터, 11월 4일 달라스 페어파크 뮤직홀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소프라노 조수미가 국제무대 데뷔 30주년을 맞아 기념 리사이틀을 개최한다.

조수미의 무대 인생 30주년을 집대성한 리사이틀 ‘라 프리마돈나’는 지난 8월 28일 서울 예술의 전당 공연을 시작으로 9월 말까지 전국 순회 공연을 한 뒤 10월 27일 애틀란타, 30일 휴스턴, 11월 4일 달라스 미주 공연으로 이어진다.
조수미는 지난 1986년 10월 26일 만 23세의 나이로 이탈리아 5대 오페라 극장 중 하나인 트리스테의 베르디 극장에서 리골레토의 여주인공 ‘질다’역으로 국제 무대에 데뷔했다.

오페라의 본고장 이탈리아에서 최초의 동양인 프리마돈나 탄생으로 전세계인의 관심을 얻은 조수미는 30세가 되기 전 이미 세계 5대 오페라 극장의 주연으로 활약하며 동양인 최초 국제 6개 콩쿠르 석권, 동양인 최초 황금기러기상, 동양인 최초 그래미상 클래식 부문 등 수많은 기록을 남겼다. 특히 지난 2008년에는 이탈리아인이 아닌 사람으로는 처음으로 국제 푸치니상을 받아 최고의 성악가로서의 입지를 확인했다.

휴스턴 워담 씨어터와 달라스 페어파크 뮤직홀에서 펼쳐질 세계적인 가수 조수미의 무대소식에 한인들의 반응은 뜨겁다. 특히 조수미 초청공연이 처음인 달라스는 벌써부터 티켓 예매로 자리를 확보하려는 한인들로 많은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주최측인 JDDA 파운데이션(대표 유재송)은 밝혔다.



선교사 자녀들의 대학 교육을 돕기 위한 목적으로 설립된 비영리재단JDDA 파운데이션에 따르면, 이번 공연을 통한 수익금은 미국에서 공부하는 선교사 자녀들의 학비로 지원된다.

김선영 기자

“세계적 프리마돈나 무대 직접 만난다”
페어파크 뮤직홀, 50~500 달러까지 다양한 좌석
10명 이상 티켓구입시 할인 혜택도

달라스 한인들은 세계적인 프리마돈나의 무대를 직접 감상할 수 있다는 소식에 많은 관심과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티켓은 50달러부터 500달러까지 다양하게 제공되는데, 페어파크 뮤직홀 1층 4번째 줄에서 26번째 줄까지, 2층 1번에서 6번째 줄까지 차지하는 A석(100달러)이 가장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주최측은 밝혔다.

A석의 선호도는 가격 대비 전망이 좋으며 티켓 10장을 구입할 경우 10%가 할인된다는 점이 크게 작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 장당50 달러에 판매되고 있는 B석은 공연장 1층 27번 줄에서부터 33번 줄, 그리고 2층 7번 줄에서 20번 줄에 위치해 있다. A석보다는 무대로부터 다소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지만, 페어파크 뮤직홀의 사운드 시스템 및 구조를 감안하면 B석도 A석 못지 않게 만족스런 공연 감상이 가능하다.

한 장당 500 달러(100석 한정)에 판매되고 있는 VIP석은 공연장 1층 맨 앞 1번 줄에서부터 3번 줄까지 위치해 있다. 조수미의 라이브 공연을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 가장 ‘리얼한’ 사운드로 관람할 수 있는 최상의 자리다. VIP티켓에 포함된 관객 특전도 파격적이다. VIP석 티켓 두 매 이상을 구입하는 관객 및 이번 공연의 후원자들은 공연 직후 있을 리셉션에 초대된다. 리셉션 장소는 페어파크 뮤직홀 내에 위치한 레스토랑이다. 리셉션에서 조수미와의 사진촬영 기회, 조수미 친필 사인 CD, 저녁식사 및 음료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리사이틀의 티켓은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판매되고 있는데, 온라인을 통한 구입방법은 티켓마스터(ticketmaster.com)에 접속하면 가능하다.
웹사이트 우측 상단 검색창에 영문으로 ‘Sumi Jo’를 입력하면 조수미 달라스 공연 정보가 뜨고, 여기서 ‘See Tickets’라고 표기된 버튼을 클릭하면 페어파크 뮤직홀 좌석 배치도와 함께 티켓을 검색·구입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난다. 티켓 수, 좌석 위치, 가격대 등으로 티켓을 검색할 수 있으며, 원하는 티켓을 찾으면 온라인에서 바로 결제할 수 있다.

오프라인 티켓 판매는 텍사스 중앙일보를 비롯해 뉴스코리아, DKnet라디오와 달라스 코마트에서도 동참하고 있다. 인터넷으로 티켓을 구입하는 게 불편한 경우 이를 이용하면 된다. 티켓에 관한 문의는 텍사스 중앙일보 972-242-9700으로 하면 된다.

기사제공 = JDDA 파운데이션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