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2017 한인예술공모전 작품 접수 서두르세요”

오는 31일 (수), 문학·미술·사진 접수 마감 임박

텍사스 중앙일보 문화사업부에서는 미 중남부 지역 문화예술 인재발굴 및 육성을 목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2017 텍사스 중앙일보 한인 예술공모전’에 많은 한인동포들의 관심과 참여 속에 마감 시한이 다가왔다.

이번 공모전의 마감일은 다가오는 수요일인 5월 31일, 다음주 수요일 오후 5시까지이며, 수상자 발표는 6월 10일 토요일 텍사스 중앙일보 지면 및 수상자 개별 통보를 통해 이뤄질 예정이다. 시상식 및 수상작 전시는 7월 중 개최될 예정이다.

미 중남부 한인사회의 권위 있는 예술공모전으로 자리잡고 있는 텍사스 한인 예술공모전에는 문학, 미술, 사진 부문 총 6개 장르에 총 7,200불의 상금이 시상될 예정이다. 각 부문 장르별 대상 1명은 상금 1,000불과 상패, 우수상 1명은 상금 200불과 상패 등이 시상되며, 입선자에게는 상장이 주어진다.

문학부문에서는 시, 수필, 단편소설 등 3개 장르, 미술부문은 평면회화와 3D작품(조각/도자기/퀼트), 사진부문은 자유주제 사진작품으로 이번 예술공모전에 공모하면 된다. 공모자격으로는 미 중남부 지역 거주 한인, 본지 예술공모전 동분야에 등단하지 아니한 자로 출품하는 모든 응모 작품은 미발표된 순수 창작물이어야 한다.



수장자에게는 상금과 상패 이외에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 문학부문 각 장르 대상 수상자에게는 등단 자격 및 텍사스 중앙일보 칼럼니스트 활동 기회가 부여된다. 또 미술부문 수상작은 H Mart 문화센터 특별전 전시 및 작가 활동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각 부문 수상작은 ‘2017 텍사스 예술대전’ 책자에 수록되어 발간될 예정이다. 대상 작품은 본 주최측에 귀속된다.

제출방법은 텍사스 중앙일보 홈페이지 www.koreadailytx.com에서 출품 접수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뒤, 작품과 참가비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 문학과 사진 부문은 예술공모전 공식 이메일 kdartcon@gmail.com로 접수하면 되고, 미술 부문은 텍사스 중앙일보 사무실(2625 Old Denton Rd, #106, Carrollton, TX 75007)로 방문 또는 우편 접수해야 한다.

참가비는 문학은 50불, 미술과 사진은 100불이다. 참가비는 Check으로 지불하면 되고 Check 수령인에 ‘koreadailytx’로 기재하면 된다.

‘2017 텍사스 중앙일보 한인 예술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www.koreadailytx.com과 페이스북 페이지 ‘텍사스 중앙일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전화 972-242-9944으로 하면 된다.

텍사스 중앙일보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