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Clear
69.4°

2018.04.26(THU)

후배들에 명문대 합격 노하우 전수... 학부모회 주최 졸업생 파티

[샌디에이고 중앙일보] 발행 2012/05/30 미주판 25면 기사입력 2012/05/29 16:08

SD한인학부모회의 졸업생 파티 및 멘토링행사에 참여한 졸업생들. 왼쪽부터 배해령, 신형진, 서혜원, 캐티 강, 앤손 강.

SD한인학부모회의 졸업생 파티 및 멘토링행사에 참여한 졸업생들. 왼쪽부터 배해령, 신형진, 서혜원, 캐티 강, 앤손 강.

샌디에이고 한인학부모회(회장 조이 플랙)가 주최하는 ‘2012 졸업생 파티 및 멘토링 이벤트’가 28일 우리교회에서 열렸다.

이날 이벤트에서는 졸업생 5명이 참석해 중, 고교생 후배들과 대화를 나누며 뜻깊은 우애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참석한 졸업생들은 신형진, 앤손 강 군과 캐티 강, 서혜원, 배해령 양으로 각자 하버드, UCLA, USC등에 합격할 수 있었던 노하우를 전하며 ‘자신이 올인할 수 있는 분야, 즉 열정을 찾을 것’, ‘시간관리를 잘할 것’, ‘숫자에 연연하지 말고 질적인 성과를 낼 것’ 등 기본 마음자세에서 부터 가장 힘들었던 점, AP클래스, 에세이, 추천서 등 까지 후배들의 다양하고 세세한 질문에 성의껏 답하는 모습을 보여 박수갈채를 받았다.

학부모회는 이들 졸업생들에게 축하 선물을 증정하고 다과 파티를 제공했다.



오늘의 핫이슈

Branded Content

 

포토 뉴스

Follow Us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